김나영님의 <이매망량애정사> 시대물로설~

 

도깨비인 망량이 인간세계의 일을 너무 간섭하는 것에 대해 고심하던 귀왕. 그러나 망량이 마냥 밉지만은 않다. 윤회의 굴레를 벗고 귀왕이 되기 전, 지아비를 일찍 잃은 가난한 여인의 삶을 살았던 귀왕은 자신을 대신해 죽은 아들에 대한 기억이 남아 있었다. 어느 날 우연히 죽은 아들의 피리를 얻게 되고, 그 피리로부터 영혼이 떨어져 나와 도깨비 하나가 생겼으니, 그가 바로 천방지축 도깨비 망량이었다.

귀왕이 소중하게 여기던 피리에서 생겨난 망량은 그 어떤 깨달음도 없이 엄청난 공력을 날 때부터 가지고 태어났고, 그래서인지 허구한 날 인간사에 끼어들어 말썽만 부리고 다니는 것이 큰 걱정이었던 귀왕은 망량을 인간 세계로 보내 깨달음을 얻게 하기로 결심한다.

 

무연님의 <매화잠> 시대물로설~

 

잔인한 전쟁의 대륙.
그곳에서 피어오르는 하나의 사랑.
하지만 그 사랑은 전쟁보다 더욱 잔혹한 것이었다.

“새장 속의 새는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고 그 새가 죽은 건 아니지 않습니까?”

가족이라는 울타리에서 부정당한 가예.
누군가를 사랑할 준비도, 사랑받을 순간도 그녀에게는 오지 않았다.

의사와 상관없이 이루어진 혼인.
하지만 그녀의 머리에 매화잠이 꽂히는 순간,
삶을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이곳이 아니면 나는 갈 데가 없어요. 그러니 여기서 버텨낼 것입니다.”

 

서향님의 <화무> 시대물로설~

 

150년의 세월 동안 소녀의 곁을 지키던 황룡이 사라졌다.
홀로 남은 소녀는 외로움을 견디지 못하고 적막한 세상을 박차고 나간다.

소녀가 황룡 다음으로 알고 있던 한 사내의 세계.
소녀를 만난 사내는 반색하기는커녕 오히려 냉대한다.

“필사적으로 설명해 보아라. 너를 내 곁에 두어야 하는 이유를…….”

 

처음 본 대상을 각인시켜 버리고 만다는 새끼 새마냥
그가 각인되었다는 말은 차마 꺼내지도 못하고 무작정 곁을 고집했다.

“차라리 그런 존재라면 지금 이 자리에서 저를 죽여주십시오.”

두 번씩이나 목숨을 구명 당하자 그에게 감사한 마음이 들었다.
그를 보게 되고, 그를 향해 웃게 되고, 그를 보면 심장이 무섭게 뛰었다.
소녀에서 성숙한 여인이 되어 가며 심장에 한 사내를 품는다.

-세상에서 하는 모든 것이 처음인 소녀, 비랑.
그녀의 파란만장한 일대기가 동양 판타지 로맨스로 태어난다.

 

방은선님의 <동궁왕후> 시대물로설~

개정판

 

용의 귀한 목숨을 담고 있는 역린.
동궁왕의 귀한 안곁이 되어야 할 그녀는 인간이었다.

그는 정적이었고, 순간이었고, 찰나였다.
잡으려는 순간 눈앞에서 사라져 버리는 빛처럼…….

그녀는 오늘도 신기루에 홀린 사막 여행자처럼 그를 좇는다.

“나중에 다시 만날 수 있을까요? 오랜 시간이 지난 뒤에라도.
어딘가 이 하늘 아래 당신이 있다는 걸 내게 알려주러 와주지 않을래요?”

진정으로 바라는 것은…… 넘어가는 저 황혼 속으로
오로지 그대와 함께 가는 것.

전유진님의 <아라벨의 왕녀> 한국판타지로설~

 

물의 여신 라벨이 사막 위에 세운 아름다운 왕국 아라벨. 여신의 힘을 보이는 왕손이 왕이 되어야 샘의 물은 끊이지 않는다. 그리고 이번 대의 힘을 가진 이는 둘째 왕녀 엘리야였다. 살아남기 위해 반미치광이로 칠 년을 버틴 백치공주 엘리야. 그녀는 그저 남들처럼 자유롭게 살고플 뿐이었다. 그러던 어느 날 갑작스런 화재를 틈타 감옥 같은 궁을 탈출하고, 되찾은 자유를 기뻐하는 그녀 앞에 한 남자가 나타났다.

 

 

 

겨울, 그리고 밤이었다.
어둠이 내려앉은 골목길에 검은색 후드를 깊이 내려쓴 사람이 걸어가고 있었다. 남자인지, 여자인지조차 알 수 없는 사람의 체구는 퍽 작았다. 매서운 밤바람이 불 때마다 흔들리는 후드 자락 사이로 화려한 백금발이 언뜻 드러나고 사라졌다.
그리고 그 뒤를 두 명의 사내가 쫓고 있었다. 혹시나 싶어 걸음을 빠르게 하자 기다렸다는 듯 그들도 속도를 높였다.
“빌어먹을…….”
놀랍게도, 후드 아래에서 들리는 것은 가녀린 여자의 목소리였다. 여인은 힐끔 제 뒤를 확인한 뒤 순식간에 방향을 틀어 골목 사이로 내달리기 시작했다. 조용했던 골목길이 타다닥 여러 사람이 달리는 소리로 가득 찼다. 어느새 여인의 후드가 벗겨지고 눈부신 백금발이 흘러내렸다.
허나, 쫓고 쫓기는 추격전은 얼마 되지 않아 끝났다. 이곳 지리에 익숙하지 않은 여인이 막다른 골목으로 들어선 것이다. 재빨리 돌아선 그녀 앞에는 어느새 사내들이 서 있었다. 사내들은 살벌한 기세로 검을 뽑은 뒤 가까이 다가오기 시작했다. 여인도 옅게 이를 갈며 허리춤에 매었던 단검을 뽑았다.
“그것으론 우리를 상대할 수 없을 텐데. 반항만 하지 않으면 편하게 보내 드리리다.”
사내 중 한 명이 조롱 어린 목소리로 말했다. 그에 여자가 표독스럽게 외쳤다.
“언니가 보냈어?”
물론, 돌아오는 답은 없었다. 점차 좁혀지는 거리에 여인이 입술을 깨물었다. 초조하게 주변을 훑던 그녀의 시선에 땅바닥에 있는 뭔가가 들어왔다.
물웅덩이.
순간적으로 그녀의 입가에 승리의 미소가 맺혔다. 들고 있는 단검으로 제 손등을 슬쩍 베어내며, 여인이 말했다.
“언니한테 내 이야길 다 못 들었니?”
그와 동시에 손등에 있는 핏방울이 물구덩이 쪽으로 쏜살같이 날아갔다. 그리고…… 도저히 믿기 힘든 일이 일어났다.
모여 있던 물이 마치 형체가 생기기라도 한 듯, 밧줄처럼 얽히기 시작한 것이다. 놀란 사내들이 재빨리 검을 휘둘렀지만, 물로 된 밧줄은 베어지지도 않고 곧바로 그들의 목으로 향했다. 여인이 피식 웃으며 말했다.
“내가 물을 다스린다고…… 정말 이야길 못 들었어?”

 

신지은님의 <뱀파이어의 꽃> 한국판타지로설~ 전2권이 완결

 

사라진 '뱀파이어 꽃'을 찾아 500년 만에 인간 세상에 나타난 뱀파이어, 루베르이. 그리고 어린아이의 모습을 한 뱀파이어와 계약을 하게 된 서영. 어두운 밤, 달빛 아래 검은 날개를 펼치고 있는 매력적인 남자가 자신과 계약을 맺은 '루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서 서영은 두 개의 모습을 한 뱀파이어에게 점점 빠져들어 가는데…

 

 

 

 

 

 

 

민소영님의 <소설 창백한 말 시즌 1-1> 한국판타지로설~

 

프랑스 작은 마을, 햇빛을 머금은 듯 아름다운 금발의 소녀 로즈, 사랑스런 미소가 매력적인 페터, 두 아이는 자신도 모르게 빛나는 사랑에 빠져버린다.

이들의 사랑을 지켜보는 불가사의한 존재 레몬과 두 아이를 지켜주고 싶은 순진한 마리.

소설을 이끌어가는 인물들의 감정이 극 초반을 가득 채운다.

별이 밤하늘을 무수히 수놓은 밤, 서정적 멜로디와 같던 이야기는 끔찍한 사건이 벌어지며 급변하기 시작한다.

12년 전 어느 귀부인이 마을로 들어오면서 조용했던 곳은 죽음의 공포에 사로잡힌다.

그 공포가 잠잠해지며 남긴 한 단어, "마녀". 사건의 시작이었던 마녀가 사라지고 마을은 다시 평화로워졌지만, 사람들의 마음속엔 마녀가 다시 나타날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을 갖게 된다.

마녀의 존재가 극 전반을 사로잡으면서 사람들 안에 숨겨진 집착, 질투, 복수 등 다양한 욕망이 실타래처럼 뒤엉킨다.

 

비향님의 <서신> 시대물로설~

 

황제의 적통은 아니나 황제가 될 운을 타고 난 남자, 건휘. 시꺼멓게 사윈 가슴속 불씨가 그녀로 인해 다시 타올랐다. 가져야만 하는 욕망과 갈망이 어지럽게 명멸하다. 견딜 수 없는 운명의 소용돌이에 갇힌 여인, 설. 속절없이 가슴 속에 파고든 그를 외면해야 했다. 막아야만 했다. 신의 장난에 미칠 수 없었다.

 

 

 

 

 

 

 

 

밀밭님의 <사야> 시대물로설~

 

“날 돕는 이유가 뭔가요?”
기억을 잃었다고 바보가 된 건 아니었다.
기억의 실마리를 쥐고 있는 금의위 제천.
다른 사내를 유혹하라 떠미는 그의 눈이
가끔 지독한 아련함에 젖는다는 걸 사야는 알고 있었다.

“소중한 이의 부탁이었습니다.”

조朝의 황궁,
그곳에서도 가장 외진 북쪽의 냉궁에서 깨어난

절세가인 사야.

기억을 잃었다고 바보가 된 건 아니기에
모두가 거짓말을 하고 있음을 알아챘다.
누구도 믿을 수 없는 가운데
홀연히 다가온 한 사내.

“황제를 유혹하세요. 자유를 얻을 유일한 방법입니다.”
기억의 실마리를 쥔 금의위 제천.

“세상 모두에게서 널 지킬 것이다.”
그리고 그녀를 흔드는 황제 윤명.

칼날 위를 걷는 듯한
황궁 생활 속에서도
사야의 곁은 언제나 한 사람만의 것이었다.

 

정지원님의 <진홍의 마녀> 한국판타지로설~

 

“왕자 저하께 인사 올려라, 마녀.”

“마녀?”

침대 위의 사람이 몸을 조금 움직이자 촛불의 붉은 빛이 그를 비추었다. 사바는 눈을 깜박이고 침대 위의 소년을 보았다. 

왕자의 얼굴은 창백했다.

 

 

붉은 빛 속에서도 하얗게 보일 정도였다. 거기다가 까마귀 깃털처럼 새카만 머리에 새카만 눈을 갖고 있다. 딱히 머리나 눈 색깔에 터부시되는 것은 없지만, 왕자는 대단히 특이해 보였다. 어찌 보면 아름답고, 어찌 보면 무시무시하다. 석고상에 흑요석으로 눈과 머리를 만들어놓은 것처럼.

살아 있는 인간이 아닌 것처럼.

“저 아이가 마녀라고?”

왕자의 물음에 백작은 사바가 무슨 짓이라도 할까 걱정하는 것처럼 목덜미를 커다란 손으로 붙잡았다. 어린 강아지처럼 사바는 몸을 움츠리고 고개를 숙였다.

“그렇습니다. 마녀에 대해 아십니까?”

“그런 게 있다는 건 알아. 하지만 그것 말고는 모르지.”

“마녀는 계약자에게서 세 가지 소원을 들어준다고 합니다. 특히 어린 마녀는 당장에 대가를 요구하지 않고 계약자의 옆에 붙어 있으며 자랄 때까지 여러 가지 일을 해줄 수 있다고도 하지요. 어린 마녀를 찾는 것은 상당히 어려운 일입니다만, 우연히 제 영지에서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저하의 옆에 두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 제가 여기까지 데려왔습니다.”

“소원을 들어준다고? 어떤 소원을?”

왕자가 침대 옆쪽으로 조금 몸을 움직였다. 사바는 자신도 모르게 코를 킁킁거렸다. 무겁고 진한 향기. 고통과 죽음의 향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