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에 조카들과 카톡으로 이야기 한다고 바빴다.

큰조카는 고도리를 찍어서 보내 주고...

고도리가 못 본 사이 많이 자란 것 같다.

울 큰조카가 고도리를 완전 공주로 만들고 있다는...ㅎㅎ

(고도리는 수컷인데 ㅎㅎㅎ)

워낙에 동물을 좋아하는 큰조카라서...

못 말려~

 

 

막내한테 뭐하냐구 물으니

고도리구경~

고도리 잘 지내?

네 ㅋㅋㅋㅋ 언니랑잘살아여

맨날놀징

ㅎㅎㅎㅎ 

 

 

 

 

 

 

 

 

 

 

 

 

 

 

 

 

궁전에서 사는구만...ㅎㅎ

부럽당~ ㅋㅋㅋ

고도리 안 본지 정말 오래 되었구나...

이 이쁜 이모를 고도리는 벌써 잊었겠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생겼어~

사진도 잘 받고~

고돌아~

이쁜 이모집에 놀러 오면 따뜻한 밥 줄께~^^

보고싶당~

그새 정이 들었구나...^^

 

 

 

 

 

 

막내가

나중에

이모책들구가야지

책 읽을 시간은 있어?

이제교양을쌓아야지~~

이쁜 이모티콘이 줄줄이~ ㅎㅎ

집에있으면답답하니깐

알았어~(하트 이모티콘보냄)

ㅋㅋㅋ곧갈께요~

그래~

 

무슨 책 들고 갈지 안 봐도 알겠다~^^

 

오늘 아침부터 기침이 심하다..

쌍화탕 마시고 좀 누워야겠다.


댓글(3) 먼댓글(0) 좋아요(1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후애(厚愛) 2014-02-13 17: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제 서재 그만하고 쉬어야겠다...

노이에자이트 2014-02-20 16: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귀여워라. 고슴도치라서 고도리가 되었군요.장가가야겠네요.

후애(厚愛) 2014-02-26 20:19   좋아요 0 | URL
아직도 장가 못 가고 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