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에 많은 책 선물을 받았다.

맛 나는 영양갱까지~

밤맛도 맛 나고,

딸기맛도 맛 나고

무엇보다 달지 않아서 참 좋았다.

한마디로 엄청 맛 있었다는 것~^^

옆지기는 조금만 먹고 나머지는 조카들 주자고 아껴 두란다.

큰조카보다는 막내가 영양갱을 무척 좋아한다.

입 맛은 거의 나랑 비슷하다고나 할까...

그리고 재밌어 보이고 유명한 영화 <아마데우스> DVD까지~

편두통이 심해서 영화관을 못 가는 저를 생각해서 보내 주신 DVD다.^^

 

이날 함께 못 온 책들을 오늘 받았다.

나무늘보님이 함께 받으면 좋았을텐데 하시면서 많이 아쉬워 하셨다.^^

하지만 전 설레임을 가득안고 기다리는 행복감을 누렸지여.~ ^^

(어제 내가 주문한 한승희님의 '밤을 걷는 선비' 5,6권이랑 함께 도착~)

근데 나는 '밤을 걷는 선비'보다는 보내주신 책들이 더 반갑고 행복했다는...^^

박스세트에요~ 근데 박스가 무척 이뻤는데 여기저기 구겨지고 찢어지고...ㅠㅠ

그래도 책들은 무사해서 다행이었답니다~^^

바로 최순우세트랍니다~

<무량수전 배흘림기둥에 기대서서>, <나는 내 것이 아름답다>

읽고싶었던 책인데 세트로 받으니 더 좋았습니다~!!!

맛보기로 짤칵1~ ㅎㅎ 근데 이번에도 사진이 제대로 안 나온 것 같아요..ㅠㅠ

실제로 보면 더 좋은데...

맛보기로 짤칵2~ ㅋㅋ 잘 보이시나요?^^;;; 카메라가 문제 있는 건 아닌데...

제가 카메라 조절을 잘 못한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저 조선시대 엄청 좋아하는데...ㅎㅎ

엄청 좋아해서 조선시대로설 매니아라지요~ ㅋㅋㅋ

이런 좋은 책을 선물로 보내 주셨답니다.*^^*

그리고 진주님의 <바람이 바다를 지날 때> 한정판 현대물로설이랍니다~

이 책도 읽고싶었던 책인데 나무늘보님이 저번부터 저한테 선물로 드리고 싶었다고 하셨어요~^^

올해도 제가 읽고싶었던 책들을 이렇게 보내 주셨어요.*^^*

 

너무나 마음에 드는 책들이랍니다~

참 좋고, 참 행복합니다~!!!!!!!!!!!!

사랑하는 나무늘보님~

이렇게 좋은 책들 소중한 책들을 선물로 보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너무너무 고맙습니다~!!!!!!!!!!*^^*꾸벅

잘 간직하고 잘 소장하면서 즐겁게 재미나게 행복하게 잘 읽을께요~

알라딘 상품 넣기에 세트를 찾으니 안 나오네요..

오류가 있나봐요...

 

진주님의 <바람이 바다를 지날 때>

한정판은 품절이 되었어요~

 

 

 

 

 

 

 

 

 

 

 

 

 

 

너무너무 좋고 너무너무 행복하고 너무너무 마음에 드는 책입니다~!!!!

다시 한번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꾸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