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 of Leaf Carving, ChinaArt of Leaf Carving, ChinaArt of Leaf Carving, ChinaArt of Leaf Carving, ChinaPlant for the PlanetLorenzo Duran Plant for the PlanetCustom leaf art (horse and carriage) l82l112l122l132Amazing Leaf CarvingsLeaf Carving from Chinaleaf art--leaf carving--carving on natural leaf by Victor Liu6

서재에 책들만 올리니 재미없을 것 같아서...^^ㅎㅎㅎ

물론 나야 재밌지만...ㅋㅋ

 

그리는 과정을 찾는데 안 나오네..

 

예전에도 올린 적이 있지만 이번에는 다른 나뭇잎 예술이다.

볼수록 신기하고 탐이 나고...

책갈피로 사용하면 참 좋을텐데...

예전에도 이런 말을 했지 싶다.ㅎㅎ

마음에 드는 게 너무 많다.

있음 액자에 넣고 보관하던지 책갈피로 사용~ ㅋㅋ

귀엽고 이쁘고 깜찍하고 정말 잘 그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