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이설 전3권이 2011년에 나왔었다.

4권도 같은 해에 나오기로 했었는데 작가님이 건강이 안 좋으셔서

4권을 계속 미루고 계시다가 글을 중단한다는 글들을 읽고 걱정도 되었고,

범이설이 전3권으로 미완결로 남을 수도 있다는 글들을 보고 얼마나 속상하고

슬펐는지 모른다.

출판사에는 화가 났었다.

차라리 완결이 되어서 책을 내던지 하지...

뭐가 급해서 완결도 안 되어 책을 내는건지...

미국에서 전3권을 구매해 놓고 소중히 소장하고 있다.

범이설은 1권까지 읽고 중단했었다.

그러다 세월이 흘렀고...

 

 

 

 

 

 

 

 

 

 

 

 

 

 

생각도 하지도 못했는데...

4권이 나온다는 소식을 들었다.

얼마나 기쁘고 좋은지...

작가님 건강이 좋아지셨나보다...

정말 다행이다... 다행이야...^^

건강하셔야지... 뭐니뭐니 해도 건강이 최고거든.

4권이다.

알라딘에 검색이 안 되어서 두 번씩이나 문의를 했었다.ㅎㅎ

금방 검색이 되어서 바로 페이퍼에 글을 올린다.

당연히 보관함에 담아두고 나중에 구매를 해야지.

 

근데...

4권이 완결이라고 했었는데 아니다는...ㅠㅠ

5권이 완결이란다...ㅠㅠ

다시 완결인 5권을 기다려야 한다는 것...ㅠㅠ

막내한테 완결이 되면 사 주기로 몇 년전에 약속을 했었는데...

하기사 고3이라서 책도 못 읽는 조카다.

12월에 책을 읽을 수 있다는 막내!

5권은 언제쯤이면 나오는지...

 

 

 

 

 

 

 

 

 

 

 

 

 

 

 

한수영님의 <연록흔 재련>도 소중히 소장하고 있다.

몇 번이나 읽은지 모른다.

정말 좋은 책이다.

 

덧) 작가님 건강 또 건강하셔야 해요~!!!*^^*

아프시면 안 됩니다.

책도 좋지만 작가님 건강이 더 소중하답니다~!!!

그리고 범이설 4권을 내 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드리고 고맙습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사랑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