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공 말뚝이 2 - 상.하 합본판 - Seed Novel
오트슨 지음, INO 그림 / 디앤씨미디어(주)(D&C미디어) / 2013년 1월
평점 :
품절


합본판이 나와 있었구나... 이제야 알았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왕미소 2013-03-11 11: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허공말뚝이? 왜 갑자기 제가 외계인처럼 느껴지죠? 이런 책도 있었군요..세상에..
나의 이름이 담긴 싸인본을 받는 기분을 경험하고 싶네요..아, 이분은 이런것이 있구나, 이런 취미가 있구나, 오 좋은데, 하면서 시야가 넓어지고 배우게 되네요, 고맙습니다. 저도 시도를 해볼까나?
넹! 우리 친구해요~ 제 겉모습만 보면 한참 어려보인다니까 후애님이랑 친구 먹어도 될것 같아용, 힝~
제가요 이지환님의 날개달린 색동공룡은이란 품절책을 구하려고 열심히 알라딘을 들락거렸었는데, 여기 있으니까 중고도 안되더라구요. 읽어보셨나요?
짐푸느라 고생하셨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후애(厚愛) 2013-03-11 19:42   좋아요 0 | URL
저도 미국에 있을 때 외계인이 아닌가 생각했었던 적이 몇 번 있었지요.ㅎㅎ
모르는게 너무 많으니까요..
그래서 알라딘에 접속해서 검색하고 또 검색하고 했었답니다.ㅋㅋ
허공말뚝이 합본판이 탐은 나는데 합본판이 아닌 허공말뚝이를 소장하고 있어서 구매하기엔 돈 낭비일 것 같아요.
미국에서 사인본 책을 주문하면 잘 못 받아요.ㅠㅠ
저도 몇 번 받았는데 나중에는 아예 안 보내 주더라구요...
알라딘에 문의를 하면 실수였다나 뭐라나...ㅠㅠ
친구좋지요~ 물론 제가 어리면 언니라고 부르지요~ ㅎㅎ
전 다음 달 41살이 된답니다. 엉엉엉~ ㅠㅠ
세월이 참 빠릅니다.
'날개달린 색동공룡'은 안 읽어봤어요.
조금전에 검색을 해 봤더니 중고샵에만 있네요.
미국에 있을 때 품절이나 절판 된 책들을 중고샵에서 보면 얼마나 속상했는지...
네 고맙습니다~ 행복한 한 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