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배가 고픕니다.
아래 음식 중 어떤 것이 가장 먹고 싶은가요?

 

1. 카레나 매콤한 소스가 뿌려진 칩

2. 오렌지나 레몬

3. 짭짤한 팝콘

4. 커피와 녹차

5. 초콜릿이나 초콜릿칩 쿠키 

6. 먹고 싶은 것이 없다!!!!! 

  

1. 천천히 피어나는 사랑을 하는 P 타입

사람을 좀 가리는 편인 당신은 첫눈에 반하는 일이 거의 없습니다.
거기에 당신의 차가운 듯한 인상이 한 몫을 더 하기도... 하지만 계속적인 만남을 가질수록 서로가 좋아하는 마음이 들게 되는 타입이라 첫인상이 나빴던 사람과도 잘 될 확률이 높다고 할 수 있어요! 

 2. 첫눈에 반하는 사랑을 하는 M 타입!
당신이 여태껏 꿈꿔왔던, 전기가 찌릿찌릿 통하는 것 같은 만남이 생길 것 같네요~ 당신의 환한 미소는 그 사람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데 그 미소를 십분 활용한다면 당신이 맘에 들어 한 그 사람을 꽉! 잡을 수 있을 거예요

3. 의외의 사람과 사랑을 하는 윤호 타입!
당신의 첫인상이 좋다고 느낀 사람은 당신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네요. 오히려 당신이 봤을 때 별로라고 생각하는 사람과 잘 맞을 수 있습니다. 첫인상으로 그 사람을 판단 하지 말고 꾸준히 지켜보면서 만나 보는 게 좋을 듯 합니다.
4. 적극적인 사랑을 하는 민우선배 타입!
약간은 특이한 타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먼저 그 사람 에게 다가가면 그는 금새 어디론가 도망가 버리고 없게 됩니다. 첫인상이 좋다고 해서 너무 적극적으로 나갈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만의 개성을 인정해주고 좋아해주는 사람을 만나면 약간의 소극적인 면을 보이는 것도 중요하단 걸 잊지 마세요!
 5. 광적인 사랑을 하는 주희 타입!
일단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나면 한눈에 반해버리고 정신을 못 차리는 타입. 하지만 당신만의 상상으로 상대방을 그 이상 미화시키기 때문에 나중에 실망하게 될 확률이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좀 더 냉정하고 신중한 생각이 필요하겠네요

6. 다이어트 중이시군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