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C동에 사는 박승연 이라는 사람이 살해 되었다.
재벌 2세인 그의 아파트 8층엔 창문과 방문을 포함한 모든 출구가 잠겨져 있었으며,
외부의 어떤 침입한 흔적도 찾을 수가 없었다.

그는 혼자 사는 독신남이였으며, 고양이를 키우고 있었다.
경찰은 그의 주변 인물을 조사한 결과
가장 가능성이 높아 보이는 4명을 추려낼 수 있었다.




1.박승훈 - 박승연의 형


재벌인 아버지의 재산상속 문제로 심한 갈등을 빚음.
이틀 전 박승여느이 아파트로 찾아와 심하게 다퉜음. 

평소에 박승연과 재산문제로 전화를 자주 했으며,


박승연과 마지막 통화를 했던 인물.
경찰에서 가장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함.



2.김희진 - 박승연의 여자친구

같은 회사에서 일하는 직장동료이기도 하다.
착하고 따뜻한 사람이며 헌신적으로 피해자를 사랑했음.
장례식 때 가장 슬프게 통곡함.
그러나 돈을 위해서라면 부모까지도 배신할 수있는 
냉혈한 이라는 것이 경찰에 의해 포착 됨.

3.이철호 - 박승연이 살해되기 5시간전 만났떤 친구.

가장 친했던 친구이며,
박승연의 주변상황을 잘 알고 있음.
박승연과 술을 자주 마셨으며 
사건전날에도 술을 마심.

4.마정길 - 아파트 근처를 떠돌던 미치광이

다 죽여버린다!라고 소리지르며 
돌아다녔으며 특히 박승연에게는 더 심하게 했던 것이 밝혀짐
경찰 조사결과 그냥 돈 많은 사람이 싫었다라고 했으며 자신은
살해하지 않았음을 누차강조함 

  

결과보기



3번을 선택한 사람을 주의하라!

 

이심리테스트는 살인 이라는 소재를 이용함으로써 테스트에 진지하게 임하게 해주고
실제로 있을 수 있는 사람들을 용의자에 나열함으로써
자신의 내면세계를 정확히 파악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즉, 살인을 경험해 보지 못한 일반적인 사람들은
혐의점이 보이는 1,2,4번을 선택 합나디.
하지만 살인을 쉽게 생각하고,
살인을 할 요지가 있는 사람은 3번을 선택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