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험난한  사막을 걷고있다.

오아시스는 전혀 보이지 않았다

계속 엄청난 갈증에 헤매다가

정신을 차려보니

물병, 오렌지주스, 포도주스, 맥주가 있었다

당신은 어떤걸 먹겠는가??

답은 아래!

  

 

 난 물병을 선택한다. 

오렌즈주스와 포도주스는 마시면 또 마시고 싶어지니까...ㅎㅎㅎ 

그럼 답을 보러 아래로 내려가 볼까

 

 

 

 

 

 

 

 

1. 물병을 선택한당신은

    정말 엄청난 갈증에 시달릴때

    물을 마시고싶어하는 성격

 

  

2. 오렌지주스를 선택한 당신은

    정말 엄청난 갈증에 시달릴때

    오렌지주스를 마시고싶어하는 성격

 

 

3. 포도주스를 선택한 당신은

    정말 엄청난 갈증에 시달릴때

    포도주스를 마시고 싶어하는성격

 

 

맥주는 반전

 

4. 맥주를 선택한당신은 

  정말정말 갈증날때

    맥주를 마시고싶은 성격

 

소름돋는다고 해서 올렸는데 속았다~!! 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