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당신의 앞에 4잔의 생과일 쥬스가 있습니다.
보기중 어떤 생과일 쥬스를 마시겠습니까?


 
1) 사과

2) 바나나

3) 오렌지

4) 키위
  

난 4번 키위 쥬스가 좋다~ 
생과일 쥬스가 마시고 싶네... 
언니는 딸기 쥬스 해 줬는데... 나가면 해 달라고 해야겠다...^^ 
동생이 해 달라고 하면 무조건 다 해주는 언니~ 에휴... 보고싶다...그립다...

 

 

 

사과를 선택한 당신은
사랑에 있어서 매우 신중한 편이군요!
쉽게 사랑에 빠져들지 않는 성격이기 때문에 상대가 생기면 일단 심사숙고 하는 편이죠
그리고 언젠가 사랑에 빠지면, 그 사랑에 충실한 아주 이상적인 성격이네요.
당신의 멋진 사랑이 이루어지기를 바래요^^*


바나나를 선택한 당신은
누군가를 사랑하게 되면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 사랑에 빠졌어요~ "하고 광고하는군요^^*
활동적이고 개방적이며 사교성도 많아서 사람들과 쉽게 친해지는 타입이네요.
일도 열심! 사랑도 열심! 모든 일에 열심인 당신! 정말 멋져요!


오렌지를 선택한 당신은
오렌지처럼 신선하고 상큼해서 사람을 끄는 탁월한 매력을 가졌네요~!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그 사랑에 충실하고 만족하는 당신~!
질투심이 많아서 이성이 한눈팔지 못하겠군요~! 당신의 사랑이 영원하기를 바래요~!^^*


키위를 선택한 당신은
독특한 모양의 키위처럼 자기 나름 대로의 이상이나 신념으로 살고자하는 스타일~!!
겉으로는 태연해 보이나 마음 속으로 언제나 큰 포부와 이상을 품고사는 사람이네요~!
욕심도 많고 모든 일에 제일이기를 동경하는 당신!! 당신이 원하는 사랑 꼭 이루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