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가장 먹고싶은 음식을 골라 보세요.

1.카레나 매콤한 소스가 뿌려진 칩

2.오렌지나 레몬

3.짭짤한 팝콘

4.커피나 녹차

5.초콜릿이나 초콜릿칩 쿠키

 

 

 

 난 4번 커피는 못 마시고 녹차를 마시고 싶다... 녹차 사 온다는 걸 잊고 말았네...




 

 


카레나 매콤한 소스가 뿌려진 칩 - 천천히 피어나는 사랑을 하는 타입
사람을 좀 가리는 편인 당신은 첫눈에 반하는 일이 거의 없습니다.
거기에 당신의 차가운 듯한 인상이 한 몫을 더 하기도 하지만 계속적인 만남을 가질수록
서로가 좋아하는 마음이 들게되는 타입이라 첫 인상이 나빴던 사람과도 잘 될 확률이 높다고 할 수 있겠네요.
오렌지나 레몬 - 첫눈에 반하는 사랑을 하는 타입
당신이 여태껏 꿈꿔 왔던, 전기가 찌릿찌릿 통하는 것 같은 만남이 생길 것 같네요.
당신의 환한 미소는 그의 마음을 설레이게 하는데, 그 미소를 십분 활용한다면 당신이 맘에 들어한 그를 꽉 잡 수 있을거에요

짭짤한 팝콘 - 의외의 사람과 사랑을 하는 타입
당신의 첫인상이 좋다고 느낌 사람은 당신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네요.
오히려 당신이 봤을 때 별로라고 생각하는 사람과 잘 맞을 수 있습니다.
첫인상으로 그를 판단하지 말고 꾸준히 지켜보면서 만나보는게 좋을 듯 하네요

커피나 녹차 - 적극적인 사랑을 하는 타입
당신이 먼저 그에게 다가가면 그는 금새 어디론가 도망가 버리고 없게 됩니다.  
첫인상이 좋다고 해서 너무 약간은 특이한 타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나갈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만의 개성을 인정해주고 좋아해주는 사람을 만난다면  

약간의 소극적인 면을 보이는 것도 중요하단걸 잊지 마세요

초콜릿이나 초콜릿칩 쿠키 - 광적인 사랑을 하는 타입
좀 더 냉정하고 신중한 생각이 필요하겠네요. 하지만 당신만의 상상으로 상대방을  
그 이상 미화 시키기 때문에 나중에 실망하게 될 확률이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일단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나면 한눈에 반해버리고 정신을 못차리는 타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