덧) 저 혹시 <알레프>나 <만화 상상력 사전2>중에 읽고 싶으신 분 계세요? 
제가 알사탕이 필요해서 그러는데 두 권 중에 읽고 싶으신 분이 계시면 한 권을 선물로 드릴 수 있는데요.^^ 
관심 있으신 분 계시면 말씀해 주세요~

  

 

 

 

  

 

 

 

 

 

 

 

<마법천자문>을 알라딘 놀이터 틀림그림찾기에서 알게 되었다.ㅎㅎㅎ 
찾는데 오래 걸렸음.^^;;; 
재미있을 것 같아서 담아놓는다. 
나중에 볼 기회가 꼭 오겠지.^^
 

 

<리니지>표지가 너무 마음에 든다. 
내용도 마음에 들면 좋겠고, 그림도... 보고싶은 만화!
만화 <온> 탐 나는 세트!  
그리고 보고싶은 만화!
 

 

 

만화 <두사람이다> 재밌게 봤는데 <설희>도 재미있을 것 같다. 

 

 

<키스우드> 다음편은 언제 나올까... 너무 보고싶은 만화인데... 
어른 나오면 좋겠는데 기다리다 지치겠다. ㅎㅎㅎ 
만화와 무협소설이 안 좋은 점은 시리즈라서 무조건 기다려야 한다는 것. 
그리고 완결이 될 때까지 기다리다 품절이 되는 수가 있어서 안 좋고,  
그리고 나올 때마다 한 권씩 구매하다 나중에 아예 시리즈가 안 나온다는 것. 
이 점이 정말 마음에 안 든다.  
돈 낭비가 되는 것이다.
 

안타깝게도 <항아, 籬(리)> 1권이 품절이다. 아직 완결이 안 된 것 같은데 1권이 품절이라니...ㅠㅠ 
 

 

 

 

오늘은 여기까지... 
미국에서 사는게 돈 절약 되고 좋은 것 같다. 
한국에서 살게 되면 책을 엄청 살 것 같다는... (말만 그렇지, 뭐.^^)
옆지기가 꼭 소장하고픈 책들은 사고, 다른 책들은 전자책으로 보란다.  
전자책 사 줄 거냐고 물으니 한국 나가면 사 준다네... 
이미 생각하고 있었단다... 생각만 해도 너무 좋아 >_<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