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신이 좋아하는 커피 스타일은 무엇인가요?

 

① 원두커피 ② 밀크커피 ③ 캔커피 ④ 다방커피

 
 

 

난 커피를 마시지는 않지만 만약에 마신다면 1번을 선택할 것이다.  

가끔씩 커피 생각이 간절히 날 때가 있다. 

그런데 이 눔의 편두통... 그리고 커피만 마시면 화장실을 들락날락...^^;; 

그래도 커피향은 다 좋아 >_< 

나의 결과를 한번 볼까...

 

 

 

<당신이 꿈꾸는 사랑>에 대해 알아보는 심리 테스트 ▶

 

 (1) 당신은 위험한 사랑을 꿈꾸는군요.
   연상, 연하를 가리지 않는 당신은
  
아찔하고 짜릿한 것을 원하네요.


 

(2) 당신은 불같은 사랑을 꿈꾸는군요.
   연상, 연하, 기혼, 미혼을 가리지 않는 당신은
  
드라마처럼 극적인 사랑을 원하네요.


 

(3) 당신은 동화 같은 사랑을 꿈꾸는군요.
  
연상, 연하, 기혼, 미혼, 이성, 동성을 가리지 않는 당신은
  
아름답고 낭만적인 사랑을 원하네요.


 

(4) 당신은 현실적인 사랑을 꿈꾸는군요.  
  
연상, 연하, 기혼, 미혼, 이성, 동성을 잘 가리는 당신은
  
사랑이 언제나 완벽하길 원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