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에 빠지기 쉬운 타입은?

1 A      2 O      3 AB      4 B

신경과민은 A형이 선두, 기분이 처지면 무엇도 하고 싶지 않아진다. 기분이 나아져 활동을 시작해도 마음 밑바닥에는 상처가 남아 있다. O형도 마찬가지, 몇년이 지나서도 그 생각이 나면 감정에 빠져 슬퍼지는 스타일. AB형은 극복하는 시간이 빠른 편이다. B형은 살다보면 여려가지 일을 겪는 거야 하면서 넘어갈수 있는 성격

 

어디서나 인기 만점은?

1 O      2 A      3 AB      4 B

1위는 역시 편안한 인상으로 분위기를 이끌어가는 O형이다. 누구하고도 친하게 지내기 때문에 여러 명의 사람과 사귀는 모습도 종종 볼 수 있다. 2위인 A형은 예의바르고 친절한 성품 때문에 인기가 높다. 그러나 회사의 근무 연수가 길어지거나 고학년이 되면 잔소리가 많아지는 것이 흠이다. AB형은 가까이 가기가 어쩐지 힘든 타입으로 인시는 약간 떨어 진다. 마지막으로 B형은 좋아하는 사람은 아주 좋아하고 싫어하는 사람은 아주 싫어하는 사람도 많아 극단적인 인기도를 보인다.

 

화나면 누가 젤 무서울까?

1 O       2 B       3 A       4 AB

1위는 한번 화가 나면 물불을 안 가리는 O형이 차지.. B형도 사람이 달라질 정도지만 뒤끝이 없는 스타일. A형은 화를 내면서도 상대의 기분을 살피기 때문에 이 사람이 정말로 화가 났는지 아닌지 확실히 알 수 없다. AB형은 처음부터 상대에게 기대감을 갖고 있지 않기 때문에화내는 일도 거의 없다.

 

스트레스 무게가 가장 무겁다?

1 A       2 O       3 B       4 AB

A형은 하루 중의 반 이상을 주변과 다른 사람을 생각하고 사는 데다 하고 싶은 말을 참고 스스로 자신의 행동을 제약하니 스트레스가 쌓이지 않을 수가 없다. 정기적으로 기분전환이 필요하다. O형은 겉으로 보기에는 스트레스 같은 것은 없는 사람같이 보이지만 협조적이고 서비스 정신이 상한 성격 때문에 속으로는 쌓인다., 집에 돌아와서 긴장을 풀면 한꺼번에 피로를 느끼는 타입. AB형은 할 때는 하고 안 하겠다고 생각하면 확실하게 손을 떼는 성격 덕분에 스트레스는 적다. 하고 싶은 말 다 하고 사는 B형은 쌓일 스트레스가 없는 사람이 아닐까.

'믿습니까? , 믿습니다.' 타입은?

1 O     2 A    3 B     4 AB

잘 믿기는 O형을 따를 사람이 없다. 어느 정도냐 하면 거짓이라고 확실히 드러났는데도 '그럴 사람이 아니야'라며 여전히 믿고 있을 만큼.절대로 속아 넘어것 같아 보이지 않는 A형이지만 우면세나 세간의 평가에 약한 성격이 교묘하게 이용되어 유명인이나 세력가의 이름을 팔면 그대로 넘어간다. B형은 관심이 없으면 어지간해서 말을 듣지 않는 스타일로 속지도 않는다. 뛰어난 분석력와 냉철함을 가진 AB형은속이려는 사람이 다가가지 않을 정도로 철옹성이다.

 

남자친구는 다다익선, 바람둥이 기질은?

1 B      2 AB      3 O      4 A

뜨거워지기도 쉽고 식어버리기도 간단한 B형은 다양한 사람들이 눈에 들어 온다. 연애 사건이 하나 둘이 아닌 베테랑. 그렇다고 사실을 숨기지도 않는다. 발각이 되어도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하고 넘어가는 약간은 뻔뻔스럽기도 하고 낙천적이기도 하다. 절대로 들키지 않을 자신감에 넘쳐 바람을 피우는 AB, 데이트 중에 다른 연인하고 연락을 할 정도로 대담하면서도 얼굴 하나 변하지 않는 타입이다. O형은 한번 안식처를 마련하면 한눈은 절대 한눈은 절대 팔지 않는 사람. 바람 피운다는 것은 비도덕적이라고 못박고 있는 A형은 그의 결벽증 때문에 바람은 산들바람도 불지 않는다. 혹 바람을 피웠다면 그것은 이 사람과 헤어지고 싶었을때라고 생각하면 정답..

 

섹스를 좋아하는 타입은?

1 B     2 O     3 AB     4A

호기심 하면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 B형은 섹스에 있어서도 여러가지 도전을 해보고 싶은 욕구가 강하다. 2위는 상상력이 풍부한 O.섹스를 좋아한다기 보다는 섹시한 상상을 하기를 더 즐기는 타입이다. 다음은 무엇이든지 연구 분석하는 AB,4위는 다른사람의 눈을 가장 신경쓰는 A형이다. 그러나 어느 날 눈뜨게 되면 1위로도 변할 수도 있는 비밀이 숨어 있는 타입

 

'내 남편은 연하'인 타입은?

1 O    2 B     3 A     4 AB

누구든지 이끌어 가고 싶어하는 스타일의 O형에게는 ㅇ녀하는 적당한 상대이다. 형범한 연애도 결혼도 싫어하는 B형 역시도 연하와 결혼할 확률이 높지만 2위가 되 이유는 조건 때문. 멋져야 하고 감성도 통해야하고 옷도 잘 입어야 하고 등등 끝이 없다. 의지가 되기 보다는 의지하고 싶어하는 A형은 연하의 남자는 어쩐지 불안하다. 그래서 3.AB형은 아주 특별한 이유가 없는한 연하에게 마음이 끌리지 않는다.



불륜에 빠져 울고 있는 사람은?

1 A     2 O     3 AB     4 B

불륜을 심삿하게 받아들이는 A형이 1위가 되었는데 그 이우는 성격 자체가 심각하고 맺고 끊지 못해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하다가 점점 빠져들어가 결국에는 불륜도 사랑이라고 결론을 내리는 타입이다. 자신의 입장을 잘 가여내는 O형은 부륜의 사람을 해도 많이 고민하지는 않는다. 그러나 다른 사람의 눈을 의식하지 않기때문에 발각되어 큰 문제를 일으킬 확률이 높다. 분명한 AB형은 불륜 자체에 빠지지 않는 타입이다. 상대도 별로 달가운 스타일이 아니다. 4 B형은 불륜에 빠진다고 해도 고민하기보다는 오히려 즐기겠다는 생각을 갖고 있다.

 

도박에 빠지기 쉬운 타입은?

1 B     2 O     3 A     4 AB

B형은 다시는 내기 같은 것은 하지 않겠다고 선언한뒤 자기도 모르게 도박판에 앉아 있을 사람. ㅇ너젠가는 행운의 여신이 자신에게 올 것이라고 굳게 믿기 때문이다. O형은 친구들과 같이 도박이나 내기를 하면 지기 싫어하는 승부욕 ¶§문에 쉽게  빠져나오지 못하는 성격이다. A형은 기분전환을 위해서, 혹은 친구들과 어울리기 위해서라는 대의 명분이 있으면 즐기는 타입. AB형은 지금 까지 보아온 대로, 비합리적인 도박에 빠질 확률이 거의 없는 사람이다.

 

출세형 타입은?

1 AB     2 B     3 O     4 A

당당히 1위는 엘리크 의식이 강한 AB형이 차지 했다. 치밀한 분석력과 정확한 판단력으로 출세찬스를 놓치지 않고 어떤 직종에서도 일하더라도 상당한 직위를 얻을 수 있는 사람이다. 2위는 출세 같은 것은 안중에도 없는데 출세길이 올라 있는 B형이다. 자신이 좋아하는 일에 빠지면 아무것도 보지 않고 몰두하는 프로 근성을 가지고 있어 출세를 의도 하지 않았다고 해도 인정받게 된다. O형은 자신이 출세하기보다는 다른 사람을 출세시키려는 오른팔 역활을 한다. A형은 다른 사람을 밟고 올라가면서까지 출세하고 싶지 않다고 생각하는 사람.

 

저축 통장도 두둑하고, 재테크도 능숙하다?

1 O     2 AB     3 A     4 B

경제 감각이 뛰어나고 현실적인 O형은 어릴 때부터 저축을 착실히 한다. 어떤 금융상품이 좋은가 하는 정보에도 밝다. AB형은 드러내놓지 않고 혼자서 착실하게 쌓아 가는 형. A형은 하고 싶다고 늘 생각하도 있지만 생각하는 것처럼 돈이 모이지는 않는 타입이다. 상당한 기분파인 B형은 주머니에 있는 돈을 일단 쓰고 보는 스타일.

 

다이어트 성공률이 가장 높아지는 도전자는?

1 AB     2 B     3 O     4 A

세심한 계획을 세워 놓고 실천하는 AB형은 목표 체중과 사이즈를 정하고 하루 몇kcal를 섭취하고 몇 kcal를 소비해야 하는지 칼로리 북을 보고 체크하는 형이다. b형은 해야겠다고 생각하면 몸과 마음이 모두 하나로 모여 단기간 내에 확실하게 해낸다. 다 지나치치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3위의 o형은 애인의 한마디에 바로다이어크를 시작하지만 작심삼일에 그치기도 쉬운 타입이다. 마지막으로 A형은 몇번이나 다이어트에 도전하지만 유혹에 약해 포기해 버리는 유형.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