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과 많이 달라졌다. 
작년에는 이렇게 면세점이 많지 않았다. 
그리고 레스토랑과 식당도 마찬가지였다. 
1년동안 정말 많이 변했다.
비행기를 기다리며 이것저것 아이쇼핑을 했다.  
역시 가격이 백화점보다 사다... 명품가방부터 시작해서...  

랑콤에서 화장품을 주문해 놓고 나오는데
많은 사람들이 모여 있는 것이다. 
뭔가 싶어서 가 봤더니 우와~ 
나도 사진을 찍을까 말까 하다가 귀찮아서 그냥 두었는데 가는 곳 마다 나타나는 바람에  
사진을 찍고 말았다. 
내눈에는 한복밖에 보이지가 않았다.^^;;; 
한복이 참 이뻤다.^^ 
왕은... 정조왕일까...
  

내 약들이다.  
모두 합쳐서 88봉지!!!
원래 다니던 한의원을 바꿨다. 
이곳 한의원은 오전 9시에 문을 여는데 
아침일찍 가서 줄을 서야 한다. 
오전 8시 반쯤에 가도 벌써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린다. 
거의 연세 많으신 할머니와 할아버지... 그리고 아줌마, 아저씨들이 참 많았다. 
가끔씩 내 나이와 비슷한 이들도 있었지만...   
갈 때마다 사람들이 많아서 한참을 기다려야한다.

한의원에서 부황을 맞은 자리다. 
침을 놓은 자리에다 부황을 놓고 난 뒤에 한 3분쯤 지나서 부황을 뺐다. 
그럼 나쁜 피들이 나온다. 
머리, 이마, 다리, 눈 주위, 귀 등등 침을 놓은 자리에 나쁜 피들이 얼마나 나오던지...  
그리고 침은 어찌나 아픈던지... 
가끔씩 할머니들의 신음소리가 들린다. 
나도 아픈데 연세 많으신 분들은 얼마나 아플까... 
한의원에 갈 때마다 나의나쁜 피들을 주고온다. 
언니랑 난 한의원을 뱀파이어라고 부른다. 
한의원에서 부황을 맞은 자리다.   
침을 놓은 자리에다 부황을 놓고 난 뒤에 한 3분쯤 지나서 부황을 뺐다. 
그럼 나쁜 피들이 나온다. 
머리, 이마, 다리, 눈 주위, 귀 등등 침을 놓은 자리에 나쁜 피들이 얼마나 나오던지...  
그리고 침은 어찌나 아픈던지... 
가끔씩 할머니들의 신음소리가 들린다. 
나도 아픈데 연세 많으신 분들은 얼마나 아플까... 
한의원에 갈 때마다 나의나쁜 피들을 주고온다. 
언니랑 난 원장과 간호사들을 뱀파이어라고 부른다. ㅋㅋㅋ
이곳만 갔다오면 피를 무진장 뽑아서 기운이 하나도 없더라~ 

맞던 자리에 계속 맞으니 멍이 들고 붓고...
그래서 이틀 간격으로 한의원에 가곤 했다. 
미국 들어가기 전에 갔더니 침이 무척이나 아팠다. 
너무 아파서 눈물이 나올지경. 
"원장한테 이번에는 침이 왜 이리 아파요." 물었더니  
"내일 들어가시잖아요. 그래서 좀 더 침을 깊숙이 넣었습니다." 그리고 웃음
원장은 마음에 들더라~ 눈빛을 보니 선하고 착하게 보였거든.   

어떤 사람은 얼굴에 심술이 덕지덕지 붙고, 변덕도 심하던데...  

내 다리를 찍는데 큰조카가 같이 찍자해서 찍었다.^^ 
이제 멍도 없어지고 붓기도 없어졌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