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글귀] "친구야, 사랑한다" 
 
웃어주고 좋은말만 해주고
                                          내가 어떤 짓을 해도 다 용서해주고
                                          연락 없으면 불안해서 매일 연락하고
                                          그러는게 친구인줄 알았다

                                         


                                          언젠가부터 
                                          욕지꺼리가 인사보다 반가울수 있고
                                          내가 잘못을하면 부모님보다 더 크게 꾸짖을수 있고
                                          한달동안 연락없어도 불안은 커녕 
                                          보고싶기만 할수있는게 친구라는걸 알았다



                                          내 짧은 인생동안 
                                          긴 즐거움을 준 친구들에게 고맙고 
                                          맨날 징그럽다고 못했던 말 꼭 하고싶다


 

"친구야 사랑한다. 다음 생에서도 꼭 친구로 만나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