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3차원 크롭 서클(crop circle) : 밭의 곡물이 일정한 방향으로 눕혀서 전체적으로 위에서 보면 어떤 무늬가 만들어지는 것)이 지난 달 잉글랜드 옥스퍼드셔의 애시버리 인근 밭에 나타났다.

캐런 알렉산더(Karen Alexander)와 함께 크롭 서클 연감들을 공동 저술해온 크롭 서클 연구가 스티브 알렉산더(Steve Alexander)가 그 사진을 찍었다.

이들이 최근에 찍은 영국 시골의 환상적인 농경지 예술 사진들을 소개한다. 템포러리 템플스(Temporary Temples)의 허가를 얻어 사진을 싣는다.
Ashbury

이 독특한 크롭 서클은 복잡한 3차원 디자인을 활용했다. 잉글랜드 옥스퍼드셔 애시버리 근처에서 발견되었다. 과장된 원근감이 도시의 고층건물들을 새의 관점에서 바라본 모습을 연상시킨다.
 Tan Hill
잉글랜드 윌트셔의 탠 힐에 나타난 크롭 서클. 크롭 서클 제작자들은 여러 개의 작은 팀으로 나뉘어 어둠 속에서 작업을 하여 이처럼 거대한 예술작품을 탄생시킨다.
 Straight Soley
잉글랜드 윌트셔의 스트레이트 솔리에서 발견된 크롭 서클이다.
 Windmill
1970년대 이래 영국의 밀밭에는 대형 크롭 서클들이 계속 출현하고 있다.
 
Savernake Forrest  잉글랜드 윌트셔의 세이버네이크 포리스트 근처에서 발견된 형상이다.
 
Wayland's Smithy
잉글랜드 옥스퍼드셔의 웨이랜즈 스미시 인근에서 발견된 매우 복잡한 패턴의 크롭 서클. “내 경험으로 볼 때, 인간의 손으로는 훨씬 더 복잡한 크롭 서클도 만들 수 있다.” 크롭 서클 제작자인 존 런드버그(John Lundberg)의 말이다.
   

Wonders in the Wheat
이 서클들은 밭에 제작된 대형 로르샤흐 검사(Rorschach test: 투사적인 심리검사 방법)와 같다.” 작가이자 크롭 서클 제작자인 존 런드버그가 말한다.
 
Windmill Hill   잉글랜드 윌트셔의 윈드밀 힐에 있는 1960년대 팝아트식 디자인.

Woolstone Hill   잉글랜드 옥스퍼드셔의 울스톤 힐에 있는 기하학적인 크롭 서클.
 
Uffington Castle
크롭 서클 연구가인 스티브 알렉산더는크롭 서클 가운데 99퍼센트는 어둠이 내려앉은 이후부터 동이 트기 전까지 한밤중에 만들어진다. 동이 트기 전까지 모든 것이 완성되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을 제작하는 사람들이 발각될 위험이 크다.”
 Charlbury Hill
잉글랜드 옥스퍼드셔의 찰버리 힐 근처 밀밭에 있는 비교적 간단한 디자인의 크롭 서클.
 
Alton Barnes
기발한 창의력을 보여주는 독특한 형상 하나가 잉글랜드 윌트셔의 앨턴 반스(Alton Barnes) 근처 밀밭에 출현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