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문 

 숲속을 친구랑 둘이서 걷고 있는데
나쁜 마법사가 나타났다.
그래서 우리는 동물로 변해버리고 말았다.

나는 여우가 되고 말았는데, 그럼 친구는 어떤 동물로 변했을까?

사슴    곰    토끼    다람쥐 
 

사슴!!! 내 눈에 바로 사슴이 보여서 선택!!! ㅋㅋㅋㅋ 

 

--------------------------------------------------------------------------------------------------------- 

 

결 과    

친구가 어느 정도 크기의 동물이 되었느냐는
마음속 깊은 곳에 잠재되어 있는 질투심을 나타낸다.
자기보다 작은 동물을 고른 사람은
남들보다 위에 서고 싶은 욕구가 잠재되어 있는 것이다.

질투 둔감증!! 

 자기보다 큰 동물을 선택한 사람은 관대한 타입.
4가지 동물 중 큼직한 사슴을 선택한 당신은
상대방을 질투하기보다는 같이 즐겁게 지내는 타입.


질투 불감증!! 

 당신은 신경이 둔한 편.
나쁜 것 같지만 질투 불감증이란 좋은 것.
자기에게 자신이 있으니까
질투를 하지 않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그렇게 자기 중심이 있는 게 당신의 장점.


질투심이 보통!!

무심결에 친구를 질투하고 있는 당신.
'왠지 저 아이가 남학생들의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아!,
시험을 좀 더 잘 본 것 같아!'하고 질투하고 있다.
그래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일반적으로 누구나가 가질 수 있는 질투심이니까.


질투심 막강!!

질투심이 강한 타입.
자신의 좋은 점을 발견하면
자연히 질투심도 없어지게 마련이니까
자기를 좋아하도록 노력하자.
질투를 자각하고 있다면 걱정할 것 없다.
자각하지 못하면 무슨 일이 벌어질지 모르니 주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