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글귀] "꼭 그렇게 해주세요"
 

내가 아프다고 할 때, "약먹어!" 하지 말고
"어디가 아프니? 많이 아파?" 라고 해 주세요.

내가 사랑한다고 할 때, "그래" 라고 하지 말고
"나두 사랑해" 라고 해 주세요.

내가 보고 싶다고 할 때, "" 하지 말고
"나두 많이 보고 싶어" 라고 해 주세요.

내가 힘들다고 할 때, "나두 힘들다" 하지 말고
"힘들 때 내 어깨에 기대" 라고 해 주세요

내가 헤어지자고 할 때, "그래 헤어지자" 하지 말고

"사랑해 가지마" 라고 해 주세요.

 ! 그렇게 해 주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