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남성은 여성보다 더 작은 글자를 볼수있고,여성은 남성보다 더 작은 소리를 잘 들을 수 있다고 한다.

2.해가 쨍쨍한 날에는 기억력이 짧아진다.

3.'공포'는 신이 인간이 너무 많은것을 알지 못하게 하기위해 심어놓은 감정이다.

4.짠맛,단맛 등은 진짜맛이다.그러나 매운맛,떫은 맛은 맛이 아니라 통증과 압력이다.

5.인공위성의 기능으로 사람 모공까지 확대해서 볼 수 있다고 함.

6.사람이 죽었다 일어나는 일이 실제로 있다고 함.경우를 대비해 3,5 일장이 있고,이로 인해 외국인들은 관 속에 벨을 넣는다고 한다.

7.현재의 신생아들은 눈썹이 긴 편이다. 먼지가 많아져 태어나면서 속눈썹이 길다고 한다.

8.세계에서 유창하고 말을 하는 앵무새는 너무 늙어 죽기전날 밤 평소처럼 주인 어깨에 올라가 말했다고 한다. "내일봐..사랑해"

9.사람은 믿은 대로 느낀다.실험자의 눈을 가리고 총을 다른 방향으로 쐈는데 실험자는 자신이 맞은 줄 알고 죽었다고 한다.

10.사람은 지렁이보다 체온이 높아 지렁이를 계속 만지면 화상을 입어 죽는다고 한다.

11.한 소녀가 바다에서 헤엄치다 문어알을 먹어 몸안에서 문어가 부화한 사건도 있다.

12.목매달아 죽을 땐 숨이 막혀 죽기보단 대부분 목뼈가 부러져 죽는다고 한다.

13.이탈리아의 한 교회에는 30년뒤의 모습을 비추어 주는 거울이 있었다고 한다.그런데 1994년부터 아무것도 비추어 지지 않는다고한다.2024에는 아무것도 없다는 뜻일까?

14.1931,나이지리아 북부에 사는 다무드란 청년의 몸에 사람의 얼굴모양의 종양이 나기 시작했다.

입으로 추청되는 부위는 무슨 말을 하려는 듯 했고,종양을 떼어내려고 할때 종양이 비명을 지르며 말했다고 한다."이 사람을 믿지마.얘가 내 신체를 가져갔어!"

15.중국에서 사람과 매우닮은 생물체를 원숭이라 생각하고 우리에 가둬 실험을 했다고 한다.그러던 어느날, 그 생물이 스스로 목매달고 자살했다.
그러나 원숭이는 절대 목매달아 자살을 하지 않는다그것은 꼬리달린 사람이 아니었을까?

16.미국을 발견한 사람은 콜롬버스가 아니다.

17.시간과 공간은 하나로 묶여있기 때문에,타임머신은 불가능 하다고 한다.

18.식물은 사람을 기억한다고 한다.

19.성경에는 귀신이 존재한다고 나와있다.  

[출처] 미스테리 이야기 -13편- |작성자 무늬만토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