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 심리테스트 이번 포스트는 자신의 질투심을 알아보는 심리테스트! 과연 내 안에 잠재되어 있는 질투심은 어느정도 될까?
난 질투심따윈 없어! 라고 쿨하게 말할 수 있는 사람이 있을까요?
말은 그렇게 해도 속마음은 다를 수 있다는 사실
자 그럼 질투심 테스트 시작합니다!!

친구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면서 공원을 걷고 있었는데 옆의 공터에서 운동을 하던 사람들 쪽에서 내 쪽으로 공이 날아오고 있었다.
다행히 친구가 잡아서 아무도 다치지 않았는데 과연 그 공은 무엇이였을까?

① 농구

② 축구공

③ 테니스공

④ 탁구공

나의 선택은 2번! 그럼 나의 결과는 뭘까?

① 농구공

 누구에게나 너그럽고 관대한 성격입니다. 상대방은 질투하고 비난하는 성격보다는 포용하고 같이 즐겁게 지내는 사람입니다. 사람을 질투하기 보다는 이해해주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많이 보이는 사람입니다.

② 축구공

아주 특별한 상황이 아니면 질투라는 감정을 느끼기 힘든 사람입니다. 다른 친구가 나보다 나은면이 있다면 질투를 느끼기보다는 어떻게 저렇게 했을까? 나도 열심히 해야지라는 생각을 갖거나, 쟤는 원래 나보다 뛰어나니까라는 식으로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③ 테니스공

자신은 질투를 하지 않는다고 생각하지만 무심결에 질투를 많이 하게되는 사람입니다. 의도하지 않는 질투란 친구가 친구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게 되면 자신도 모르게 자신이 더욱더 주목을 받기위해 노력합니다.

④ 탁구공

질투를 많이 하는 타입입니다. 남이 잘되는 것을 편하게 볼 수 없는 사람이라서 피곤한 성격으로 자신도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수 있으니 자신의 장점을 발견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출처] [심리테스트] 질투 테스트 - 심리테스트 19|작성자 강기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