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생수 계산하는 방법>
 
<탄생수가 1인 사람>
 

<성격>

탄생수 1을 가진 인물은

정열적으로 용감하고,남성적이고 씩씩하게 인생을 개척해 나가는 강한 의지를 지니고 있습니다.
일에서도 공부에서도 활동력을 발휘해 무모하게 보일 정도로 열심히 노력합니다.
상당한 자신감의 소유자로 자기에 대해 절대의 신뢰와 자랑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때문에 누구의 앞에서도 꺼리낌없이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여 비굴하게 보이는 일이 결코 없어요.
자신의 의견이 올바르다고 믿고 있으므로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는 경우나 자신의 실수에 대해 인정하는 일이 없네요.
타인으로부터 지시받는 것을 싫어하고, 독립자존으로 자신의 이상을 관철하지 않으면 기분이 풀리지 않아요.
이러한 성격은 때로는 완고하게 보여 많은 것을 만들지만 강하게 목표 달성을 완수합니다.
그렇다고 그 때문에 비겁하고 부정한 수단에 호소하는 것 같은 일은 하지 않습니다.
항상 공명정대 하고, 정의감은 일반 사람보다 강하기 때문입니다.
쾌활하고 밝고, 파티 등 사람과의 교제를 좋아하고,
개방적이고 자주 웃어 농담 등을 잘 하는 편이라 자타 모두 즐겁게 만드는 능력이 있어요.
이야기는 능숙하게 할 수 없어도 탄생수 1의 사람이 말하는 것은 신기하게 강한 설득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딘지 모르게 위엄이 있고 당당해 보임으로 사람으로부터 의지하게 만드는 묘한 매력이 있어요.
그것이 1의 사람의 자존심을 고양시킴으로 기꺼히 다른 사람들의 상담에 응해줘서
주위 사람들에게 존경심과 관록을 쌓게 됩니다.
선의와 우정,동정심에 넘쳐 따뜻한 포용력이 있습니다.
다만, 자신의 프라이드를 손상시키는 것 같은 말에는 민감하고, 그렇게 되면 격렬하게 화를 냅니다.
사람의 좋아함과 싫어함도 노골적으로 되어 성격이 급하고 몹시 거친 것이 되요.
그러나 대부분의 일은 원한을 품는 것도 없고 곧바로 잊어 버릴 것입니다.
의외로 섬세하고 쓸쓸한 사람, 또 순진한 면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반면에 한가지 결점이라면 이러한 자존심과 프라이드를 지키기 위한 허세의욕으로 인해
복장이나 소지품에도 신경을 많이 씁니다.
인색하게 군다 라고 생각되고 싶지는 않기 때문에 남의 앞에서는 아낌없이 돈을 사용하거나 합니다.
성격적으로도 세세한 일에는 구애되지 않는 편이예요.
1의 사람은 두뇌가 명석하지만 그것은 독서 등 보다는 경험이나 귀동냥 등에 의해 길러져
원대한 계획을 제대로 그려 무로부터 무엇인가를 구상합니다.
사람을 간파하는 눈을 지향하는 지성을 가지고, 씩씩하게 전진해 가는 일 일것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