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테리 이야기

1.옛날 이탈리아 인들은 커피가 사랑의 묘약 또는 취음제라고 생각했다.

2.신이 사람에게 준 유일한 초능력은 "직감"이다.

3.일반인이 쌍둥이를 낳을 확률은 10%나 되는데,실제 쌍둥이를 낳은 사람은 드물다.이유는 쌍둥이가 영양분을 나눠먹던 중 힘이 밀리는 아이는 자연스럽게 엄마 뱃속으로 사라지기 때문.그래서 살아남은 아이는 태어나 다중인격을 가질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있다고함.

4.야식이 살을 찌게 하는 것이 아니다.잠자기 3시간전 먹는 음식이 살을 찌우는 것이다.

5.신생아들은 자신의 엄마와 다른 엄마를 젖의 냄새로 구별할수 있다고한다.

6.눈보라가 치기전 아이들과 짐승들은 유난히 들뜨고 신경이 날카로워진다.

7.사과의 종류는 천가지가 넘는다.

8.고양이는 무게나 크기가 거의 일정하다.종류가 많은데도 불구하고..

9.이론적으로 정오에 그림자가 생기지 않는다고 한다.

10.조개가 진주를 만들기 위해 거의6년의 시간을 보낸다.

11.80년 후에는 아예 공부를 안해도 될지도모른다

12.인간은 위와 비장의50% , 간의 70% , 내장의 80 % , 한개의 신장과 한개의 폐를 떼어내도 살수있다.

13.녹슨 못에 긁히는 것보다 흙묻은 못에 긁히는 것이 파상풍에 걸리기 쉽다.

14.에디슨은 죽은 자와 대화하는 기계를 발명했고 , 1920년 사이언픽 아메리칸 잡지에 발표했다.

15.통계적으로 , UFO 가 많이 나타날땐 , 화성이 지구로 가깝게 접근했을 때.

16.딸꾹질엔 한 숟갈의 설탕 , 바나나를 먹거나 등을 굽혀 땅에 손이 닿게 운동하는 것이 좋다.

17.미국에서 실험중 한 사람이 자신이 사이코 패스란것을 믿지못하고 사회자를 죽였다.

18.어느날 평범한 집에서 사체가 발견 됬는데 , 목을 조른 지문은 죽은 사람의 것이었다고 한다.

19.과거 유럽에는 말하는 물개가 있었다.

20.도서관은 사람이 무언가를 숨기기에 가장 좋은 장소.

21.사람의 뇌는 정기적으로 신호를 받는다.만약 뇌를 유지할수 있는 영양분과 산소만 있다면 , 뇌를 따로 꺼내 자신만의 세계에서 살수있다.

출처 - 11번 까지는 "비밀의 중심" 블로그
출처 - 12~21 까지는 "챤토시네 블로그"블로그

[출처] 미스테리 이야기 -14편-|작성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