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당신의 앞에 4잔의 생과일 쥬스가 있습니다.
보기중 어떤 생과일 쥬스를 마시겠습니까?

1) 사과

2) 바나나

3) 오렌지

4)키위 

딸기가 있으면 했는데 없네.. 키위도 좋지만 바나나도 좋다!! 
그래서 나의 선택은 바나나 쥬스! ^^ 

자~ 여러분들도 한번 해 보세요 ^^
----------------------------------------------------------------- 

 

 사과를 선택한 당신은......

사랑에 있어서 매우 신중한 편이군요!
쉽게 사랑에 빠져들지 않는 성격이기 때문에 상대가 생기면 일단 심사숙고 하는 편이죠...
그리고 언젠가...사랑에 빠지면, 그 사랑에 충실한 아주 이상적인 성격이네요.
당신의 멋진 사랑이 이루어지기를 바래요^^*


  바나나를 선택한 당신은......

누군가를 사랑하게 되면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 사랑에 빠졌어요~~"하고 광고하는군요^^*
활동적이고 개방적이며 사교성도 많아서 사람들과 쉽게 친해지는 타입이네요.
일도 열심! 사랑도 열심! 모든일에 열심인당신! 정말 멋져요!


 오렌지를 선택한 당신은......

오렌지처럼 신선하고 상큼해서 사람을 끄는 탁월한 매력을 가졌네요~!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그 사랑에 충실하고 만족하는 당신~!
질투심이 많아서 이성이 한눈팔지 못하겠군요~!? 당신의 사랑이 영원하기를 바래요~!!^^*


   키위를 선택한 당신은......

독특한 모양의 키위처럼 자기 나름 대로의 이상이나 신념으로 살고자하는 스타일~!!
겉으로는 태연해 보이나 마음속으로 언제나 큰 포부와 이상을 품고사는 사람이네요~!
욕심도 많고 모든일에 제일 이기를 동경하는 당신!! 당신이 원하는 사랑 꼭 이루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