덧) 남자들 심리테스트!! 
한번 해 보세요~!! ^^ 
그리고 댓글에 결과 적어 주세요. 궁금해서...ㅋㅋㅋ 
옆지기한테 물어봐야겠다 크크크 

덧) 금방 옆지기한테 물어보니... 결과는 아래 댓글에 ㅎㅎㅎ

남자의 심리테스트에요. 남자들은 여자를 볼 때
어디부터 보게 될까요??
여자의 어떤 부분을 보는가에 따른 심리테스트!!


① 여자의 눈

② 여자의 얼굴

③ 여자의 가슴

④ 여자의 엉덩이

⑤ 여자의 손

⑥ 여자의 발
   

심리테스트 결과

 
① 여자의 눈

정열적인 남자 타입!
감수성이 예민하고 남녀간의 사랑을 중요하게 생각함
정열이 지나쳐 불안하기도 함.

② 여자의 얼굴

얼굴에만 집중하는 남자는 오래 지내기에는 피곤한 남자임
현재의 여자친구보다 다른 예쁜 여자가 나타날 경우..
헤어지게 될 확률이 높을 수가 있음.

③ 여자의 가슴

쾌락을 추구하고 자신을 자제할 줄 모름.
여자친구를 소중하게 생각하지 않으며, 자신의 만족을 위해서
사귀는 듯한 착각을 받게 될 수 있음

④ 여자의 엉덩이

현실적인 생각을 많이 하는 사람. 현재 만나는 이성과 미래를
설계해 보기도 하는 등 현실적인 성격을 많이 보여줌

⑤ 여자의 손

이런 남자들은 보통 곱게 자라거나 이성을 보호하는 본능이
강해서 섬세하면서도 듬직한 면을 고루 보여주는 남자

⑥ 여자의 발

오 타 쿠...

[출처] [심리테스트] 성격테스트 - 심리테스트 3|작성자 강기군

 

댓글(1)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후애(厚愛) 2011-04-30 06: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옆지기의 심리테스트 결과는 ↓

① 여자의 눈

정열적인 남자 타입!
감수성이 예민하고 남녀간의 사랑을 중요하게 생각함
정열이 지나쳐 불안하기도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