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등대처럼 살겠다고 생각했었어.

니 목소리 닿는 곳에 내가 있구,

너를 바라볼 수 있는 거리에

내가 있을 수 있다면...그것만으로 충분하다구.

난 내가 누군지, 어디서 왔는지 아무것도 몰라.

하지만 내 기억 속에 니가 있다는 것만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했어...

더 욕심내면 부서져 버릴 것 같아서...
-----------------------------------------------------
하은:우연은 한번뿐이고 나머지는 모두 필연이야.

눈에 보이는것만 믿고 함부로 판단하지 마. 보이지 않는 곳에 진실이 숨어있을지 모르니까..

 실패를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훌륭한 도전은 실패를 하더라도 위대합니다.

아무리 절망적인 상황에 놓이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길을 찾으십시오.

뜻이 있으면 신은 반드시 길을 열어놓습니다.

진실의 가치는 언젠가 밝혀진다는데 있습니다.

이해한다는 말은 함부로 하는 게 아니야...

그건 경험 해 보지 못한 사람은 절대 이해할 수 없어. 절대루.

아무리 복잡한 일에도 단순한 출발점이 있습니다.

이 세상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은 하나의 끈으로 연결돼 있습니다.

게임에서 이기는 쪽은 명석한 인간이 아니라 관찰력이 있는 인간입니다.

때론 우리가 놓치는 세세한 것들이 본질에 접근하는 중요한 길이 되기 때문이죠.

원의 법칙을 아세요?

원에서 끝은 곧 시작이다. 다시 말해 모든 일의 끝은 시작점에서 마무리된다.

조심해.

엉뚱한 실을 잡아당기면 오히려 매듭이 단단히 조여지는 법이니까.

파멸을 부르는 건 인간의 욕심만이 아니에요

복수심도 결국 파멸을 부르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