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로 알아보는 심리테스트! 연애성향 테스트입니다.
자신이 먹고 싶은 과일을 고르시면 되는데! ~~~
어떤 과일이 먹고 싶은가요????
집에 과일이 하나 있다. 어떤 과일이 있고, 먹고 싶을까?

  사과 

포도

딸기

바나나
 

난 딸기가 먹고싶다.  
딸기 안 먹었는지 참 오래 되었다. 
이번에 나가면 꼭! 딸기먹고와야지 ㅋㅋㅋ  
자 나의 결과는 뭘까?
  
 

 

 

 

사과

자연스러운 연애스타일을 지닌 사람.
약간 현실적으로 연애를 생각하는 사람으로 주변에 친한
사람들이 연인으로 발전할 수도 있습니다.

포도

도전하는 타입으로 당신이 찜해 놓은 상대를 끝까지 구애해서
내 사람으로 만들고자 하는 타입입니다.

딸기

어린아이같은 순수한 마음으로 사랑을 하고 그 사람의 조건
보다 사랑하는 마음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타입입니다.
가장 동화같은 사랑을 하는 사람이네요

바나나

계획적으로 연애를 하고 사랑을 잘 이어가기 위한 계획도
꼼꼼하게 생각하는 타입입니다.
주로 미래를 보고 연애를 하게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