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안에 악마가있다
통제할수없이
너에게
복수하고싶어하는
악마가 꽉 차버렸다

-

날 위해죽어줄수있다고?
그럼. 어디한번죽어봐
적어도 눈물한방울정돈 흘려줄테니까 ... ..

-

난 널믿고따랐는데
그게 잘못된선택이더라
나 너 이제 못믿겠어
아니, 안믿을래.

니 까짓거 하나죽는다고
이세상이 달라지진않아.

-

너만행복하니?
나는 행복하면안되니
내가 행복하지않은이유가뭔지알아?
.너때문이야

-

사랑한다고?
그딴말집어치워버려
그리고,내가한마디할께
이세상엔 너같은존재에
사람은 없어져야해
알겟니?

-

이제그만죽어줘야겟어요

-

행복하냐?
날버리고도행복하니?
지금와서고개떨구지마
이미 늦었어

-

그래 내가 악마다
그럼 너희들은 뭐야?
나보다 메마를 쓰레기같은놈들

-

악마는 악하고
천사는 착하고
모두 너의 관념일뿐이야

-

행복하냐..? 난 미칠것같은데
웃음나냐..? 난 슬프게울것같은데
생각나냐..? 우리둘 행복했던추억들
보고싶냐..? 난 하루에 100번넘게보고싶은데
사랑했냐..? .. 그래도 너 내모숨다받칠만큼사랑했었다

-

악마를무시하지마.악마도천사같아
사랑도하고 상처도받고이별도해
악마는누구보다착하니까 천사보다도
더욱, 순수하고 맑고 깨끗한 영혼
천사들이 악마는 악하다고 정해놓고
자신들은 악마를 적으로 만들기위해
착하다고 정해놓았어
악마는 천사를사랑해, 그저 천사를좋아하기때문이야
자신이 악한 역활을맏은거야.. 그리고..
악마는 천사를위해서
자신의 역활을 충실하게 수행하고있어
마치, 현실에서일어나는 연극처럼

큭큭..내가 무서운가?
난 너의 본모습일뿐 그이하도 그 이상도아니야

-

더러운 입좀 치워
역겨워서라도 널 떠날꺼야
더러운입으로 나불거리지마

-

손을내밀어도 거절해놓고는
이제와서부탁을들어줄거라 생각해?
제발 살려달라고해도내가 살려줄거같애?
이매정한인간들아.이제와서 내가 살려줄거같니?

-

난 악마라서
욕심많고 질투심강한악마라서
너가 다른 여자랑 같이 불어있는거못보고
너가 다른 여자랑 같이 말하는거못보고
내옆에만 두고싶고
항상 너옆에서 지켜주고싶어
내가 악마여도 널 사랑하면
어쩔수없나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