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안해 그리고 사랑해  

힘들게만해서 미안해
아프게만해서 미안해
걱정하게해서 미안해
이렇게 미안한 감정뿐이라서
다시 연락할 용기 없는 내가 미워
왜 이제서야 너의 소중함을 깨달았을까?
매일 밤 너에게 전해주고싶은 한마디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 

나 지금 우는거 아니예요
그 사람이랑 헤어져서 우는거 아니라구요.
눈물속에 추억을 담아..
흘려내리는중이니까
아무도 나 건들이지말아주세요..
--------------------------- 

 

  사랑은..

눈이 예쁘기 보다는..
서로의 진실된 마음을 바라보는
시선이 예뻐야 하는거고,

입이 예쁘기 보다는..
서로가 힘에 겨울때
따뜻한 말 한마디 건넬수 있어야 한다.


키가 무조건 크기 보다는..
서로를 적당히 감싸안아줌에
감사할줄 알아야 하고,

외모가 멋지기 보다는..
언제까지나 아껴주고싶은
넓은 마음을 지녀야 하는것

---------------------------------

 어쩌면 좋죠?
나 이제 그대가 너무 좋아졌어요  

근데 말못하겠어요..  

앞에만 서면
두근두근 가슴이 뛰어요
그러니까 먼저 내 마음 알아주세요
내 마음 지쳐버리기전에..
내 마음 떠나버리기전에..
후회하지말고 붙잡아줘요

미안하다는 말

시도때도 없이 미안하다고 하면 진짜 내가 미안할때
미안하다 말하면 
그 마음을 상대방이 알지 못해요

사랑한다는 말

사랑한다는 말 너무 좋은말이죠
천번만번을 들어도 질리지 않는 말이에요
허나,
내가 정말 이사람에게 사랑한다 말할때
그사람은 느끼질 못하게 되요
아끼세요 정말 미안할때 정말 사랑할때
말하세요

 

-------------------------
  一目に惚れるという話を信じますか?
첫눈에 반한다는 말을 믿어요?
私が信じるようにしてくれますよ.
내가 믿게 해줄게요.
--------------------------  
안개속에서  
그대가 걷고있네요 
손만 뻗으면 닿을거 같은데.  
그대를 붙잡고 싶은데 
나에게 그대는
너무나 멀기만 해요
내가 이렇게 그대만 바라보는데
그대는 자꾸 딴 곳만 보잖아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