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아이스크림으로 알아보는 심리테스트 여러분들은 어떤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세요??

  바닐라 맛

초코 맛

딸기 맛

아무거나

내가 좋아하는 건 바닐라 맛이 나는 아이스크림도 있고 딸기 맛도 있다. 
하지만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건 딸기 맛!   
나의 결과는 뭘까? 근데 먹고싶당~ ㅋㅋㅋ 
잘 시간에 아이크림을 보다니... 나두 참.. 
하여튼 내가 골란 아이스크림은 딸기 맛이다.  

.  

나의 결과 - 딸기 맛
자기주장을 내세우는 성격입니다. 자신의 생각을 항상 내세우고 그렇게 하도록 만드는데 연인관계에서는 의외로 배려하는 마음이 많아 한번사귀게
되면 오랫동안 사귀는 스타일입니다.
질리지 않는 성격..


 

 

 

   바닐라 맛

바닐라 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다정다감하고 매너가 좋은 사람입니다. 연인이 있다면 상대방에게 작은 것도 잘 배려해주고 약속장소나 데이트
코스 등 여러가지를 적극적으로 해결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돌아서면 좀 냉정한 성격..

초코 맛

대세를 따르는 성격입니다. 무리속에서 아주 강한 의견을 제시하지는 않지만 그 무리들을 잘 따르게 되지만, 반대로 무리에서 내려진 결정이나
연인이라면 데이트날짜를 잡았다가 귀찮다고 취소해버리는 귀차니즘이 강한 성격입니다.
반대로 냉정하지 못하고 정이 많은 성격..

딸기 맛

자기주장을 내세우는 성격입니다. 자신의 생각을 항상 내세우고 그렇게 하도록 만드는데 연인관계에서는 의외로 배려하는 마음이 많아 한번사귀게
되면 오랫동안 사귀는 스타일입니다.
질리지 않는 성격..

아무거나

가장 내성적인 사람입니다. 무엇이든지 선뜻 먼저 말하지 못하고, 상대방의 계획대로 따라가는 스타일입니다. 하지만 마음속에는 항상 하고 싶은 것이
있기 때문에 가끔 그런 모습을 표출하기도 합니다.
겉으로보면 말도 없고 재미없을 것 같지만, 의외로 유머가 넘치는 사람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