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속에서 길을 잃었습니다.. 당신은 어떤 동물에게 길안내를 부탁하시겠습니까?

1. 꼬마원숭이
2. 들고양이
3. 토끼
4.





난 토끼!! ^^
 

여러분들도 한번 해 보세요! 재밌습니다^^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숭이 - 가정에 얽매이는 건 딱 질색! 독신 감각을 유지하고 싶어 결혼해도 가정생활에 얽매이지 않고 휴일을 즐기고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결혼생활을 꿈꾼다.

결혼해서도 이성 친구들과 어울려 놀 수 있는 자유로운 결혼생활을 추구한다.

B. 들고양이 - 서로 간섭하지 않고 사생활을 존중해주는 결혼생활을 꿈꾼다.

결혼해서도 사생활을 보장받길 원하며, 하고 싶은 일과 취미생활을 계속 유지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

배우자와는 철저하게 사생활에 간섭하지 않기로 하지만,


기념일과 특별한 날만큼은 서로를 위해 시간을 내어 로맨틱한 한때를 즐기고 싶어한다.

C. 토끼 - 좋은 아내, 좋은 남편이 되어 안정된 가정을 꾸려가고 싶다.

가족의 행복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며, 아내는 아내로서 남편은 남편으로서 최선을 다해 가정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더불어 경제적으로 풍족하고 웃음이 넘치는 화목한 가정을 꿈꾼다.

D. - 편안하게 여유로운 생활을 즐길 수 있는 가정을 꿈꾼다. 집에서 편안하게 결혼생활을 즐기길 원한다. 집에 있을 때는 최대한 편안한 옷차림으로 쉴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하며 결혼생활도 안락하길 원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