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터키석. 상징:우애, 진실, 정조, 권력

선물 받은 행운과 사랑의 성공
터키석은 맑은 가을 하늘 색을 연상시키는 보석. 페르시아에서는 남자들이 여행을 떠날 때 커다란 터키석을 새끼 손 가락에 끼고 다니는 관습이 있었다고 한다. 여성들은 터키석을 몸에 지니면 아기를 가질 수 있다고 해서 몸에 지니고 다녔고 실크로드를 왕래하던 상인들은 낙타에 부적으로 이 보석을 달고 다녔다. 또한 스스로 구입한 것보다 선물로 받은 터키석이 더욱 더 행운과 성공을 가져다준다고 했다니 12월에 태어난 그에게 탄생석을 선물한다면 사랑이 저절로 이루어지지 않을까 

탄생석이 말해주는 성격풀이. 여자
님은 흐르는 물과 같아서 한곳에 머물러 있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바쁘게 움직일수록 신명이 나고 즐거운 스타일이며, 낮보다 야간활동이 많은 야행성으로 비밀스럽고 은밀한 것을 좋아해서 오히려 밤에 눈이 초롱초롱해지는 형입니다.날렵함과 민첩함이 특징이니 살이 찌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으며 살이 찌게 되면 매사에 자신의 특성을 발휘하지 못하는 수도 있습니다. 님은 변화에 강하고 그 변화 또한 다양합니다. 처세술이 좋으며 애교가 있으며, 한곳에 머물러 있는 것보다 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하는 기질이 있습니다. 따라서 머물러 일을 하거나 내적인 일보다는 밖으로 다니며 벌이는 일에 인정을 받는 편입니다. 다른 사람과 비교하며 자신의 콤플렉스가 있기도 한데, 자존심 때문에 불필요한 오기를 부리는 경우가 있으며, 현실에 만족을 못하고 불만이 많은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결혼 후에는 배우자에 대한 사랑보다 오히려 자시에 대한 사랑이 더 깊어지는 경우가 많으며, 현실감각 약하기 때문에 본인이 바쁘게 움직이는 편에 비하여 실속이 없는 경우가 있으니 체크하세요.

남자

주도면밀하며 탁월한 사업적 수완가
신중한 성격의 완벽주의자인 그는 조직의 우두머리를 잘 해낼 타입이다. 야망이 넘치며 영리하고 주의 깊은 성격 탓에 최고를 향한 열의가 넘친다. 주도면밀하기 때문에 결코 서두르지 않으며 참을성이 있어 결국 자신이 원하는 것을 손에 넣는 대장부. 작은 일에 흔들리지 않고 물러서야 할 때와 나아가야 할 때를 제대로 캐치해 내 사업가적 수완이 탁월하다. 카리스마가 넘치는 만큼 다가서기 힘들다. 남보다 우뚝 서려면 냉정해야 하기 때문에 자기 감정을 잘 다스리지 못하고 우울증에 걸리기 쉬운 타입이다

그에게 딱 맞는 탄생석 고백법
그의 야망에 걸림돌이 되지 말라!
주도면밀한 성격의 그는 인생관이 뚜렷한 사람이다. 야망으로 똘똘 뭉친 사람이라 사랑은 언제나 두 번째. 사랑 때문에 괴로운 일이 생기더라도 자신의 일을 위해서라면 이를 악물고 냉정해질 타입이다. 참을성이 강하기 때문에 안으로 곪더라도 자신의 주어진 목표를 꼭 달성해 낸다. 당신이 사랑하는 남자가 이런 타입이라면 처음부터 사랑의 시작이 순조롭지 않다는 걸 각오해야 한다. 많이 참아야 하고 눈물도 많이 흘리게 할 남자다.
딴 여자와 바람을 피우더라도 무던하게 감내해야 한다. 이런 그의 행동은 야망을 위해서이지 당신에 대한 사랑이 식어서가 아니라는 걸 간파할 수 있어야 한다. 그럴 각오가 된 후라면 그에게 접근을 시도해 볼 것. 우선 그의 성공을 위해 정신적으로든 물질적으로든 뒷받침이 될 수 있어야 한다. 그가 가장 싫어하는 것은 아무 생각 없이 사는 여자. 당신이 적당히 학교나 졸업해서 아무 직장이나 대충 다니다가 시집이나 가야지 하는 생각을 가진 여자라면 그를 일치감치 포기하는 것이 좋다.
그가 끌리는 여자는 뭔가 골똘하게 생각에 빠지길 즐기고 스스로 연구하고 자기 발전을 위해 애쓰는 타입이다. 함께 공동의 야망을 위해 매진할 수 있다면 더욱 좋지 않을까? 동거를 한다거나 약간의 묵시적 거래가 오가더라도 부와 명예와 권력을 위한 삶, 그게 행복이라고 믿는 사람이다. 이런 그와 함께 하면서 나중에는 진짜 행복이 무엇인지까지 가르쳐 줄 수 있는 여자라면 그에게 더 없는 천생연분이 될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