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토파즈. 상징:우정, 인내, 결백, 희망, 행복

실연을 극복할 수 있는 힘
토파즈는 우정, 희망, 결백을 상징하는 보석. 연한 청색, 녹색, 분홍색 등 종류가 많다. 태양 볕 아래 방치하거나 열을 가하면 변색이 잘되므로 보관에 주의할 것. 고대인들은 토파즈를 부적으로 몸에 지니면 슬픔을 없애며 지혜를 얻을 수 있고 용기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했다. 금에 세팅하여 목에 걸고 다니면 악귀를 물리 칠 수 있고 악몽을 쫓아내고 원기를 북돋아 준다고 믿은 것. 실연의 아픔을 극복하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고 싶다면 토파즈를 몸에 지녀 볼 것. 

탄생석이 말해주는 성격풀이. 여자
님은 조용하고 차분하지만 한 곳에만 머물러 있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이것저것 가리지 않고 잘 먹는 편으로 식복과 식탐을 모두 지니고 있습니다. 살이 찌는 것이 좋은 체질로 마른 형보다는 약간 통통한 것이 오히려 운이 따르는 경우 입니다. 청개구리 형으로 잔소리를 싫어합니다. 내버려두면 잘하지만 간섭하면 행하기 싫어지니 반항심이 있습니다. 또 열등의식을 가지고 있으며 자존심이 강합니다. 창의성이 강해 남들이 행하는 평범함보다는 독특하고 이색적인 것에 관심이 많습니다. 심술이 많아서 억지를 잘 부리며 질투 또한 많습니다. 창의적인 머리는 좋으나 끈기가 부족하고 즉흥적인 일에 강합니다. 지적인 것을 좋아하고 감수성이 풍부하여 예민합니다. 욕심이 많아 남에게 지는 것을 싫어하며, 경쟁이 붙을수록 능력발휘를 잘하는 형입니다. 하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에는 오히려 엉뚱한 행동으로 발현되기도 합니다. 욕심이 많아 매사에 만족도가 적은 편으로 불평불만이 많고 음탕한 기질 또한 다분하고 비밀을 좋아합니다.

남자

솔직하고 사교적인 바른 생활맨
솔직하고 공정심이 강한 그는 정직하게 사는 게 인생의 목표인 남자. 지켜야할 준법은 물론 예의범절, 규칙 등을 좋아한다. 그래서 조금은 완고하고 시대에 뒤떨어진 듯한 느낌을 주는 것도 사실이다. 애늙은이 같다는 소리도 자주 들을 것이다. 손윗사람들 말이라면 무조건 따르기 때문에 줏대 없어 보이기도 하고 길거리에 휴지를 버리거나 교통 신호를 안 지키는 이가 있으면 광분하는 타입이다. 이런 그의 단점은 일을 처리할 때 철두철미하기 때문에 심하게 하나의 사건을 가지고 집착한다는 것. 게다가 마음이 성급해지는 경우가 많아 경솔한 행동을 저지르기도 해 지나친 염려로 일을 미리 그르치기도 한다

그에게 딱 맞는 탄생석 고백법
여고생 같은 청순함으로 공략하라!
즐겁고 유쾌하며 우호적이어서 늘 주위에 따르는 사람이 많은 그. 당신의 마음을 흔들어 놓기에 충분한 남자다. 게다가 전혀 바람을 피우거나 배신을 할 것 같지 않고 정직함으로 똘똘 뭉쳐 여자에게 믿음직하게 보이는 것이 장점. 결혼 상대자로 좋은 점수를 얻을 수 있는 타입일 것이다. 남들이 선뜻 나서지 않는 일도 앞장서서 해내고 때론 미련할 정도로 정직하고 열의가 넘친다. 여자들은 그의 리더십 강한 모습에 홀딱 반하고 만다.
이런 그에게 다가서려면 순수하고 순진한 여자의 이미지를 구축할 것. 조금 야한 얘기가 나오면 얼굴 붉히고, 이른 시간에 귀가하고, 언제나 단정한 모습에 깨끗한 미소를 짓고 있어야 한다. 내숭은 떨 수 없다고? 그렇다면 애 저녁에 그를 사귀고 싶은 마음을 포기할 것. 보통의 남자들이 사춘기 때 선망의 대상으로 삼는 그런 스타일이 되어야 그에게 선택받을 수 있다. 진한 화장이나 심한 노출은 절대 안 된다.
사랑고백을 당신이 먼저 하는 것은 권할만한 방법이 아니다. 그는 고지식한 사람이라는 걸 잊지 말 것. 그래도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이 메일이나 문자 메시지 말고 손으로 직접 쓴 편지로 마음을 전해 본다. 당신의 정성어린 표현에 마음이 꿈틀거릴 것이다. 기분파이기도 한 그가 외로움을 느낄 때 당신의 편지를 받았다면 열일을 제치고 당신에게 당장 달려 올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