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사파이어.   상징:희망, 성실, 자애, 덕망, 청순, 지혜

건강, 진리와 불변의 사랑
강옥석에서 붉은 부분은 루비이고 나머지 빛깔의 대부분은 사파이어로 이루어져 있다. 사파이어는 덕망과 자애, 그리고 성실과 진실의 상징. 로마 바티칸 교황청의 추기경 전원이 오른 손 중지에 사파이어 반지를 끼고 있는 것도 이런 뜻에서 유래된 것이다. 진리와 불변의 상징이기도 한 사파이어는 지니고 있으면 많은 병이 낫고 독이 제거되며 마귀로부터 해방된다고 믿었다. 신성성을 지닌 불변의 사랑을 원하는 연인들이 많이 애용한다

탄생석이 말해주는 성격풀이. 여자
님은 예민하고 섬세하며 자기 확신이나 고집, 주장이 강한 편입니다. 현실적인 사고는 강하나 집착하지는 않습니다. 보통 남을 위해 봉사하고 헌신하는 기질이 있습니다. 그로인해 주변을 위해 베풀지만 베푸는 것으로 그칠 뿐 돌아오는 것은 없으니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때로는 신경이 예민해서 날카롭고 차가운 인상을 주기도 합니다.자기만의 세계를 가지고 있어 주관이 뚜렷하고 타협하지 않습니다. 속정은 많으나 표현력이 부족합니다. 그 때문에 자신의 의사 전달이 제대로 되지 않아 내적으로 상처를 많이 받기도 합니다. 톡톡 쏘듯이 말을 해 오해를 사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주 지난 일을 돌이켜 생각해 보며 자신의 주제파악을 잘합니다. 느낌이나 직감력이 좋으며 예술적 감각이 뛰어지만 정도를 걷지 않으면 되는 일이 없습니다. 집안의 영향을 많이 받는 타입으로 모든 일을 순리대로 풀어나가야 합니다.

남자
동정심 많고 유순하며 박학다식한 지성인
성실하며 무척 착한 인상을 주는 그. 실제로도 정이 많고 동정심이 강하고 유순한 스타일이다. 중대사를 결정할 때면 소심하고 우유부단한 성격이 들어나 몹시 괴로워하는데 지친 표정도 감추지 못하고 얼굴에 그대로 들어내는 타입. 겁이 많아 보이는 인상이나 내면적으로는 굉장히 활동적인 그. 꾸준하고 매사에 열심히 매진하기 때문에 박학다식한 지식인으로 통하기도 한다. 일을 할 때면 평소의 유순한 태도와 달리 지나치게 논리적이고 지성적인 모습으로 돌변한다. 일 처리 능력이 뛰어난 현실주의자

그에게 딱 맞는 탄생석 고백법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깜찍한 여자가 되라!
나이 보다 어른스러운 느낌을 주는 그는 어른들에게 인정받는 100점짜리 사윗감 스타일이다. 성실하고 정직해 보이는 인상, 깔끔한 매너, 예의바른 태도 등을 고루 갖추었기 때문. 게다가 지적인 욕구가 뛰어나 늘 공부하는 모습이 보기 좋은 학구파이기도 하다.
이런 그는 자신과는 다른 스타일의 여자에게 끌리는 편. 약간은 어수룩하고 실수가 많은 천방지축 말괄량이거나 깜찍한 애교 걸에게 마음을 송두리째 빼앗긴다. 지나치게 도시적이고 콧대가 높은 여자와는 잘 맞지 않는다. 또한 차가운 여자라면 어찌어찌 해서 사귀더라도 금방 깨지고 만다.
스스로의 지적 욕구가 넘쳐나는 그는 상대에게 인정받길 원하고 ‘헬프 미’를 외치는 여자에게 손 내밀면서 약자를 챙기고 돕는 역할에 만족한다. 여자에게 한 번 빠지면 목숨 바쳐 헌신하는 타입이다. 이런 그와 사귀고 싶다면 약간은 연약한 척, 모자란 척, 귀여운 척을 해야 그의 마음을 훔칠 수 있다. , 그에게 100% 기대면 지쳐버릴 수 있으니 90%까지만 기대고 10%는 그가 기댈 수 있도록 어깨를 내어주어야 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