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페리도트, 사드오닉스.  상징:지혜, 화합, 부부의 행복

남녀간의 행복, 근심 걱정 타파
사도닉스는 황록색의 투명한 보석으로 우리말로는 감람석이라 부른다. 페리도트는 용암을 만드는 광물의 하나. 부부의 행복, 친구와의 화합을 가져다준다고 한다. 특히 이 돌은 태양이 인간에게 보내준 보석이라고 하여 부적처럼 몸에 지니면 무서운 어둠과 공포, 근심 걱정, 악몽 등에서 벗어날 수 있다고 믿었다. 만약 스토커에게 시달린다면 이 보석이 당신의 걱정을 없애주고 진정한 사랑이 나타나게 해줄 것이다

탄생석이 말해주는 성격풀이.  여자
님은 활동적이고 권위적입니다. 하지만 심리적으로 다소 불안정해 차분하지 못하니 실수가 잦은 편입니다. 주변 사람들을 웃기기도 하고 울리기도 잘해 분위기 메이커로 어디를 가더라도 인기가 좋습니다. 하지만 역시 기분에 따른 감정 기복이 심해 행동의 일관성이 떨어집니다.쉽게 흥분하여 큰소리를 잘 내는 편이라 작은 일에도 목소리를 내며, 변덕이 심한 면이 있습니다. 자기 중심적 사고가 강해 마음에 들 때는 잘해주지만 그렇지 않으면 아주 냉정합니다.노는 것을 좋아하고 구속 받는 것을 싫어하며, 관심을 끌기 위한 행동을 잘합니다. 호기심과 의심이 많은 편이라 궁금하면 참지 못하고 남의 일에 관여하기를 좋아합니다. 또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기를 좋아하며 질투심이 강하기도 합니다. 차분한 것 같지만 약간 가볍고 작은 실수도 많아 마무리에는 강하지 못합니다. 궤변과 언변은 뛰어나 순간적인 위기 극복 능력은 좋지만 무슨 일이든 쉽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어 사기성이 농후합니다. 창의적인 부분보다는 모방의 재주가 뛰어난 분입니다.

남자
아슬아슬 위태로운 도전자
이 달에 태어난 이는 권력을 좋아하며 주변 사람들로부터 주목받기를 좋아한다. 활력이 넘치고 대담한 것이 특징. 진취적인 성격 탓에 강인해 보이지만 모험에 도전하길 좋아하는 반면 우주나 자연의 신비에 빠져 있길 즐기기도 한다. 혼자만의 생각에 빠져 있는 경우가 많고 사춘기를 심하게 앓거나 평생 사춘기적인 감성에 살기도 한다. 머리 회전이 빠르고 타고난 재능이 많은 궤변론자다 

그에게 딱 맞는 탄생석 고백법
열성을 다해 그의 파워를 증폭시켜라!
지상의 사람 같지 않고 왠지 신성해 보이고 영적인 힘이 있을 것처럼 보이는 그. 주변인들로부터 월등해 보이는 이미지 때문에 경외감의 대상이 되어 사랑의 상대 보다 존경심과 두려움을 느끼는 존재인 경우가 많다. 모임의 대표나 학생 운동에 앞장서고 봉사활동을 즐기며 종교에 지나치게 빠지기도 한다.
이런 그에게 다가서려면 그가 목소리 높여 주장하는 것을 신처럼 떠받들고 따라야 한다. 남들에게 추앙 받길 원하는 타입이라 이런 식의 접근이 가장 용이하다. 잔머리 굴릴 필요 없이 그의 말은 곧 법이라고 생각하도록. 이런 그에게 약점이 있다면 남보다 앞에 나서길 좋아하지만 뚜껑을 열어보면 빈 수레인 경우가 많아 몹시 불안감에 시달리고 있다는 것이다. 이를 잘 캐치해 당신이 안식처가 되어 주면 사랑전선 오케이! 또한 회의적인 성격 때문에 사회와 타협하지 못하고 방황하기 시작하면 폐인이 되기 쉬우므로 당신이 춘향이자 평강공주가 되어야 한다. 그에게 당신의 힘을 더해 파워를 증폭시켜 준다면 의 충천하여 한 방에 당신의 프러포즈에 오케이 할 화끈한 터프가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