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진주.  상징:건강, 장수, 부귀

순결하고 기품이 넘치는 사랑
진주는 바다에서 발견된 보석으로 건강과 장수, 부를 상징한다. 빛깔은 화이트, 블랙, 실버, 크림, 골드, 핑크, 옐로우, 그레이 등 다양한데 특히 핑크 색이 고가다. 우리나라에서는 진주는 ‘눈물’을 뜻한다 해서 사랑이 깨진다는 말이 전해지고 있지만 세계적으로는 최고의 권위와 기품을 상징하는 보석으로 손꼽힌다. 근래에는 결혼 예물로도 자주 이용하며 특히 웨딩드레스를 입을 때의 장신구로 많이 활용되어 순결하고 품위 있는 신부의 모습을 만들어 준다. 

탄생석이 말해주는 성격풀이.  여자
님은 활동적이며 열정적인 성격이 있으며 정이 많고 다혈질 적입니다. 보편적으로 대의적인 명분을 중요시 여기며 남의 이목을 의식해 밖에서는 예의 바르고 활동적이며 적극성을 띄지만 안에서는 시키지 않으면 행하지 않는 성향도 있습니다. 또한 평상시에는 나태하고 안일하며 게으르기도 합니다.현실적인 사고가 강해 계산적이지만 체면치레를 많이 합니다. 기분파로 실리적이지 못한 경우도 있습니다. 감정의 기복이 큰 편이지만 상황에 따라서는 변화하는 힘이 강합니다. 개성을 드러내기보다는 현실에 맞추어 생활하는 형으로 어디를 가더라도 적응력이 뛰어나고 생명력도 강합니다.하지만, 근본적으로는 정이 많고 인간적이며 마음이 여립니다. 배짱 역시 넉넉치는 못합니다. 반면에 현실적인 성향으로 감정조절은 잘하는 편입니다. 역마기가 있어 돌아다니는 것을 즐기며 덕분에 아는 것도 많게 됩니다. 이에 따른 정보 수집력 또한 좋은 편입니다. 게으름으로 인한 건강이상은 주의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남자
섬세하고 예민한 완벽주의자
진주의 달에 태어난 그는 직관력이 뛰어난 사람. 섬세하고 예민해서 날카로워 보이기도 하지만 날렵한 눈썰미를 가지고 있어 매사에 정확하고 흐트러짐이 없는 사람이다. 완벽주의를 지향하는 경향이 있어 인정이 없어 보이기도 한다. 가슴속은 그렇지 않더라고 일단 일과 사랑 둘 중의 하나를 택하라면 일부터 먼저 택할 사람. 그래서 능력을 인정받지만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해서라도 지위나 명예를 얻고자하는 욕심을 가지고 있다. 뭔가에 몰두할 때는 남보다 몇 배 뛰어나지만 안 좋은 일이 생기거나 리듬이 한 번 깨지면 나태해지는 것이 흠. 자신이 심취해 있는 한 가지 외에는 전반적으로 게으른 편이다

그에게 딱 맞는 탄생석 고백법
천진난만한 솔직함으로 다가서라!
완벽주의자인 그에게 다가선다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특히 자존심이 강하고 남의 시선을 많이 의식하는 사람이라 자신만의 단점을 꽁꽁 숨기고 잘 들어내려 하지 않는다. 야망이 크기 때문에 여자에게 접근할 때는 집안이나 배경을 따지는 경우가 많다. 사랑 없이도 결혼을 결심할 수 있는 스타일이다.
이런 그이지만 마음은 황폐해 있고 외로움을 많이 타는 경우가 많다. 이런 남자는 겉으로 드러내는 행동과는 달리 순수하고 맑으며 천진난만한 스타일에 끌리는 경향이 있다. 마음  속에서는 안정과 평화를 원하지만 나태하고 싶은 기본 욕구 때문이 있기 때문이다. 그의 번지르르한 겉모습만 보고 물질 공세를 펴거나 던질 미끼만을 구상해서는 그의 마음을 훔칠 수가 없다.
화려한 음식을 즐기는 사람이라도 포장마차의 가락국수 한 그릇에 넘어가기도 한다. 화려하지 않는 사람이라도 야망이 가득한 타입이기 때문에 언제고 냉정한 행동을 할 수 있는 사람이니까 처음부터 맹목적으로 그를 향한 해바라기가 되면 절대 그의 사랑을 얻을 수 없다. 마음고생만 심해질 뿐이다. 그가 없어도 언제나 건강한 웃음, 착한 마음 씀씀이를 가꾼다면 그가 자연스레 당신에게 다가올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