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다이아몬드.  상징영원한 사랑을 맹세하는 수호석:불변, 고귀함, 순결, 영원한 사랑


사막에서 다이아몬드가 들어있는 물을 먹고 젖을 물릴 수 있게 되어 아이를 살렸다는 전설로 인해 여성의 수호 석으로 사랑의 의미를 갖게 된 보석. 승리와 성공의 정점을 상징하기도 하는 보석이라 주로 왕관의 중심보석으로 사용되었다. 이러한 의미는 다이아몬드의 품위와 격을 더했고 순결과 고귀함을 상징해 오랜 옛날부터 여인들의 밤을 밝혀주는 촛불의 광명을 상징하며 지금까지 영원한 사랑을 맹세하는 결혼반지로 대표된다.
탄생석이 말해주는 성격풀이   여자
님은 적극적이고 활동적이며 마음의 중심이 잘 잡혀 있는 자신에 대한 확신과 신념이 강한 타입입니다. 공상과 상상력이 풍부하여 모험적인 기질이 있으며 겁도 없지만, 행운이 따름 순간 위기 대처능력도 뛰어난 면이 있습니다.하지만, 현실에 만족하지 못하고 집착 또한 없어 씀씀이가 큰 편입니다. , 하고 싶은 것은 반드시 해야 직성이 풀리는 자기 중심형이기도 합니다. 남의 이목에 개의치 않으며 자신이 해야 할 일만을 하는 타입으로 일에 대한 집중력과 성취욕이 강합니다. 눈이 높아 만족도가 적어 매사에 불만이 많습니다. 또 자신 이외의 사람들을 쉽게 우습게 보는 경향이 있어 대인관계에 지장을 주기도 합니다. 하지만 처세술은 좋아 어디를 가더라도 인기가 많은 편입니다. 자기위주의 경향이 많다보니 냉정 할 때는 아주 냉정한 편이어서 사귀다 헤어져도 미련을 갖지 않기도 합니다.

남자
변화를 싫어하는 우유부단한 보수파
자신이 옳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은 절대 바꾸지 않고, 남들이 자신의 생각에 반기를 들면 굉장히 불쾌해 하는 타입. 고집불통에 안하무인이라 타협이 되지 않는 것이 단점. 재미는 없지만 우직한 믿음을 주는 성실파다. 우유부단한 행동을 보이는 편이며 현재가 안정적인 상태라면 굳이 모험을 하려 하지 않는다. 사람을 속이거나 이용할 줄 몰라 사업가 체질은 못된다. 스스로도 그 단점을 알지만 변화를 두려워하기 때문에 쉽게 그 성격을 고치지 못한다. 한 가지 일에 몰두하는 학자가 제격. 스스로를 발전시킬 수 있는 직업을 가질 경우 반드시 원하는 지위와 위치에 오를 만큼 뚝심이 있다.  

그에게 딱 맞는 탄생석 고백법
남자는 하늘, 여자는 땅!
보수적인 그의 마음을 빼앗으려면 조선시대 여인상, 즉 현모양처 타입이 되어야 한다. 노출이 심한 옷을 입거나 술이나 담배를 즐기는 여자를 절대 이해할 수 없는 남자. 혹 겉으로 이해하는 척 할 순 있지만 속으로는 ‘내 여자가 아니니까’, ‘내 여자라면 절대 안 되지’ 하는 생각을 갖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만약 자신이 사귀고 있는 여자가 혼전 성 관계 경험이 있다면 받아들이지 못하고 괴로워할 타입이다.
그를 진정으로 원한다면 온갖 내숭과 연기력을 동원해서라도 얌전한 여자가 되어야한다. 연인 사이에 솔직한 것도 좋지만 더 큰 행복을 위해서는 거짓말을 해야 할 때가 반드시 있다는 것을 명심할 것. 그의 이상형은 남자의 말이라면 깜빡 죽는 스타일의 여자다. 혹 자신이 먼저 좋아하게 되어 사귀는 여자라면 고분고분한 행동을 보이기도 하지만 그녀의 행동을 이해하고 인정하는 게 아니라 속으로 참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반면 그가 우유부단한 성격을 갖고 있다는 점도 간과해서는 안 될 부분. 당신이 그의 마음  속에 가득 차 있더라도 그는 쉽게 당신에게 고백을 하지 못 할 테니까. 반대로 당신의 구애에도 고민만 하다 하얗게 밤을 지세 울 남자. 예의 있고 가정교육을 잘 받은 여자의 모습을 잃지 않으면서 적극적인 공략을 하는 것이 그를 당신의 남자로 만드는 비결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