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사랑글귀

날 슬프게 해도
난 그대를
기억할께요

한번만이라도
그여자 말고
나랑있으면
안되나요?

말하고 싶지만
평생 못 할 말...
'사랑해요...'

나에게
한번만...
단 한번만
기회를 줘요

멀리서  
바라만 볼 테니깐
그것만 허락해줘요

나는 안돼요...?
그 여자는 되는데...
나는 안 돼요?

'내가 그 여자보다
뭐가 모잘라?'
라고 말하고 싶어도
절대 하지 못 할말들...

그 사람이
나를
사랑해 줬음 좋겠어요
--------------------------------------------------------

 이별글귀

날 가지고
놀았지만...
난 당신이 좋아요

내가 먼저 실증났다
내가 먼저 싫어했다
내가 먼저 헤어지자했다
근데 난 그를 잊기 힘들다

천천히 잊을께요...
빨리 잊으라 하지말아요
내 가슴에
상처가 더 깊어 지잖아요

나는 그를 싫어난다
나는 그를 증오한다
나는 그를 갖고 놀았다
근데 지금 후회가 된다
다시 돌아와줘

난 절대 당신을
잊지않을께요
당신도 날 기억해줘요

그거 알아요...?
당신이 날 버려도
난 당신을
영원히 사랑할꺼에요

그대가 내가 싫다며
보내줄테니깐
날 잊지말아요

내가 가질 수
없는 거니깐
뒷걸음 칠께요

그대가 내뱉은
단 한마디
말때문에
내 가슴이 아파요

날 좀 내버려둬요
왜 자꾸 날 갖고 놀아요?
이럴수록
...
눈물만 나와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