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산호, 아쿠아마린.   상징:침착,용기,정열,총명

원하던 애인이 생기게 해주는 신비함
인류에게 오랫동안 영원한 젊음과 행복을 상징하는 돌, 희망과 건강을 갖게 하는 돌로 중세에는 미래를 읽을 수 있는 능력을 가져다준다고 믿었다. 아쿠아마린으로 귀고리를 하게 되면 애인을 가질 수 있게 된다고도 한다. 사랑을 만들어 주는 보석으로 성격이 급하고 신경질적인 사람은 아쿠아마린 반지를 끼게 되면 신경이 안정되고 몸의 피로가 풀린다고 해서 맹목적인 사랑, 짝사랑 등의 가슴앓이를 진정시켜주는 신비함도 지녔다.

탄생석이 말해주는 성격풀이  여자
님은 조용하고 차분한 것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이것 저것 잡다한 생각들이 많아 스스로를 피곤하게 만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신이 생각하는 길로만 움직이려는 습성이 있어 뭔가 한 가지에 빠지면 다른 방법을 생각하지 못하고 헤어나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그만큼 자기 확신이 강하고 외곬 적인 성향이 짙습니다. 논리적이고 정확한 것을 좋아해 학문적인 면을 파고드는 학자적인 기질이 다분한 편으로 공부에 대한 미련이 많은 편이며, 항상 지적인 것을 추구합니다. 호기심이 많고 궁금한 것을 참지 못해 남의 일에 간섭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그로 인해 입는 손해 또한 만만치 않습니다. 끈기는 있으나 뒤끝이 약하므로 일이 길어지거나 장기적인 일에는 흐지부지 되는 일이 많으며, 사교성은 좋지만 오래가지 못하고 이별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의심이 많으면서도 귀가 얇은 편이라 남의 말에 잘 넘어가며, 심한 경우에는 사기를 당하기도 합니다. 주변과 비교하기를 좋아하며 즐기는 편으로 그로인해 스스로 주눅드는 경우도 많습니다. 하지만 자존심 때문에 겉으로 드러내지 못하고 속으로 자학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남자
정열적으로 사랑을 쟁취하는 낭만파
그는 행동파로 활기에 넘쳐 항상 움직이는 것을 좋아하는 성격. 매사에 적극적이고 파워가 넘치기 때문에 마음먹은 일은 반드시 해내고 만다. 관심 가는 여자가 생기면 마음을 졸이기보다 먼저 다가서서 그 여자를 꼬셔낼 남자. 어떠한 역경도 극복해 내고 사랑을 쟁취할 스타일로 정열적인 사랑을 만들어 가는 타입이다. 사귀는 동안 감동적인 이벤트로 기쁨의 눈물을 흘리게 해 줄 낭만파이자 낙천가. 그를 따르는 이가 많고 그의 능력을 인정해 주는 사람들도 많다. 이런 사람은 일에 깊이 빠져들면 여자를 사귀는 일을 멀리할 수 있으니 사랑을 만들어 가려면 그런 부분을 이해할 수 있는 여자여야 한다

그에게 딱 맞는 탄생석 고백법
치밀한 계획을 세우고 모성애를 발휘하라!
당신이 좋아하는 그가 당신을 좋아하고 있다면 당신은 가만히 있기만 하면 된다. 그가 다가와 사랑을 만들어 갈 것이다. 그는 사랑에 대한 표현도 적극적으로 한다. 하지만 당신만의 짝사랑이라면 그의 마음을 빼앗는 것은 쉽지 않다. 그는 하고 싶은 것만 하는 성격이기에 그에게 어필할 수 없다면 일찌감치 포기하는 게 나을 수도 있다.
그래도 그를 사랑할 수밖에 없다면 절대 급하게 일을 진행시켜서는 안 된다. 탄탄한 계획을 세워 그를 공략해야 한다. 그가 좋아하는 음식, 장소, 행동 등을 꼼꼼히 체크해 두고 그와의 대면에 만반의 준비를 해둘 것. 언제 어디서나 당신을 어필할 수 있어야 한다. 그의 시선이 당신에게 머무는 순간, 그의 저돌적인 성격이 나타나 당신을 향해 마구 달려올 테니까. 처음이 아주 중요하다.
그는 마음이 여린 남자. 겉으로는 강해 보이고 매사에 주저함이 없지만 사실은 아주 부드럽고 섬세한 스타일이다. 그에게 모성애를 발휘할 것. 따뜻한 마음을 열어 다가서면서 깜찍하고 착한 여인이 되어야 한다. 그는 어두운 성격을 싫어하는 타입이라 고민거리를 싸들고 사는 듯한 인상을 가진 여자는 싫어한다. 밝고 맑으면서 때론 누나 같고 엄마 같아 가슴에 기댈 수 있는 여자를 원한다. 언제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지만 간혹 잠깐 쉴 수 있는 쉼표 같은 사람이 당신이 되어야 하는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