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자수정.    상징:성실, 마음의 평화, 애정, 총명, 용기 

조화로운 사랑을 만들어 주는 힘
보라색은 동서양을 막론하고 신비로운 컬러로 통한다. 마음의 평화와 성실을 상징하는 신성한 보석으로 몸에 지니고 있으면 아무리 술을 마셔도 취하지 않는 힘을 가졌다고 믿었다. 또 누구나 나쁜 생각을 않게 되고 침착하고 영리한 사람이 된다. 하늘의 푸른색과 인간의 피 색이 조화를 이룬 컬러로 사랑에 있어서도 조화를 상징한다.
탄생석이 말해주는 성격풀이  여자
님은 활동적인 것을 좋아하며 동시에 사색을 좋아해서 자신의 사고에 묻히는 경향이 많습니다. 주변에 잘 융화되기도 하지만 우두머리의 역할을 해야 직성이 풀리고, 구속을 받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여럿이 무리 지어 다니는 것보다 혼자 돌아다니고 생활하는 것에 익숙하며 그것을 즐기는 편입니다. 일을 함에 있어서는 계획적으로 차분차분 진행하는 경향도 있지만 발등에 불이 떨어져야 본격적으로 하기 시작하는 벼락치기형에 더 가깝습니다. 때로는 자기에게 필요한 것만을 취하고 그 이외의 것들에 대해서는 무관심해 이기적이고 자기 중심적이라는 말을 자주 듣기도 합니다. 자기 중심적인 사고가 있어 자신에게는 합리화가 강하며, 아주 큰 고민이라도 크게 집착하지않고 결정해 버리는 대범함도 있습니다. 한꺼번에 많이 먹는 폭식의 기질이 있어 위장계열에 무리가 오기 쉽습니다. 항상 목소리에 힘이 있으며 자신감을 가지고 있어야 일이 오히려 잘 풀리는 형으로 자신이 그러할 만한 상황이 되지 못하면 현실로부터 벗어나고 싶어하는 염세적인 사고가 두드러지기도 합니다.  

남자
모두에게 사랑 받지만 외로운 몽상가
부드럽고 동정심이 많은 그는 언제나 상대방의 고민을 두고 조언하는 역할을 하는 경우가 많다. 누구에게나 친절하기 때문에, 모두에게 사랑 받기에 당신이 그에게 빠져들 수 밖에 없다. 앞을 내다보는 직관력이 뛰어난 현명한 사람이라 주위로부터 존경받는 인물이 많다. 그는 주변인들로부터 끊임없는 도움을 받는 사람이라 사랑을 먹고산다고 할 수 있다. 그래서 사랑을 받지 못하고 외면을 당하게 되면 외로움에 쉽게 빠지게 되고 비관적인 생각에 빠져들기 쉽다. 상상의 세계를 좋아하는 경향이 있어서 흔히 몽상가로 통하기도 한다. 단 늘 깊게 생각하는 습관 때문에 행동보다 생각만 앞서다 보니 실제 행동에 있어서 나태한 모습으로 비쳐지기도 한다.
그에게 딱 맞는 탄생석 고백법
당신만의 비밀을 들려주며 다가서라!
자수정의 탄생 월에 해당하는 그에게 접근하는 것은 다른 이들보다 쉬운 편. 고민거리를 들고 가서 그에게 상담을 원한다면 그는 기꺼이 받아들이고 당신의 고민을 성심껏 들어 줄 사람이기 때문이다. 그럼 어떤 고민거리로 그에게 접근하는 게 좋을까? 바로 당신의 사랑고민을 그에게 요청하는 것이다. 대상이 그라는 것은 꼭꼭 숨긴 채 당신이 얼마나 절박한 심정인지를 그에게 인지시키면 된다.
이야기를 전달할 땐 당신의 사고방식, 인생관, 당신만의 비밀 얘기를 적절하게 섞어서 당신이 어떤 여자인지 알려줘야 한다. 이때 남자라면 누구나 좋아할 여성스러움, 착한 마음씨, 깜찍한 행동, 약간의 백치미를 드러낼 것. 그가 어떤 얘기를 할 때 눈빛이 달라지는 지를 잘 간파해서 그 부분에 대해 더욱 강하게 어필하는 것이 공략 포인트다.
두 번째 작전은 깊게 생각하는 습관을 지닌 그에게 마음의 혼돈을 느끼게 하는 것. 당신이 고민하는 상대가 자기 자신이라는 느낌이 살짝 들게 하라. 소심한 그는 심경이 복잡해지지만 대놓고 당신에게 물어볼 수 없는 성격이라 고민하다가 당신에게 좀 더 관심을 두기 시작할 것이다. 점차적으로 당신이 사랑하는 대상이 자기 자신이라는 확신이 섰을 때면 이미 그는 당신에게 푹 빠져 있을 터. 입으로 말하지 않아도 천천히 가슴속을 채우는 사랑, 그를 택한 당신이 만들어 가야할 사랑방법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