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가넷.   상징:우애, 진실, 정조, 권력, 충실 


사랑과 명예를 한꺼번에 얻는 보석
가넷은 석류석이라고도 하며 예로부터 붉은 빛을 띠는 돌을 몸에 지니면 어떤 위험도 물리칠 수 있다고 해서 부적처럼 몸에 지니고 다녔다. 악성 유행병을 막는 힘이 있다고 생각했으며 또 친한 친구가 생기거나 권자에 오를 수 있다고 믿어 왕관이나 팬던트에 장식했던 보석이다. 사랑, 성공, 명예를 불러오는 보석.
탄생석이 말해주는 성격풀이 <여자>
님은 다분히 정적인 분으로 돌아다니는 것보다는 조용한 것을 좋아하며 은근히 비밀스러운 면도 많습니다. 보편적으로 주변사람을 편하게 해주는 성향으로 남을 위해 베푸는 일을 많이 하는 편으로 우직하고 묵묵하게 일을 해 나가는 형이어서 어떤 일이 주어지더라도 일적인 면에서의 성실함과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입니다. 정이 많고 인간적이어서 사람을 쉽게 믿는 경향이 있어 이로 인해 손실이나 마음의 상처를 받는 경우가 종종 있지만, 섬세하고 자상함을 바탕으로 나서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하지만, 자신의 고집을 세울 경우에는 묵묵부답으로 일관하며 주변사람을 답답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무엇이든 성실히 노력하는 형이니, 불로소득을 기대하기 시작하면 쉽게 남의 호언에 피해를 보기 쉽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남자>
예측불허의 돌발적인 반항아
그는 예측할 수 없는 돌발적인 행동을 하는 사람이다. 남들보다 눈에 두드러지고 튀는 행동을 하는 타입. 조용한 성격이지만 가슴 속 깊은 곳에 남과 다른 무언가를 늘 꿈꾼다. 관습에 얽매이는 것을 몹시 싫어하기 때문에 다른 이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드는 행동을 자주 한다. 평범하지 않은 성격 탓에 남들과 다른 행동을 하는 것을 좋아하는 그. 학창시절을 방탕하게 보냈을 테지만 이런 성격은 왠지 모를 카리스마를 느끼게 해서 독특한 매력을 발산한다. 이미 많은 여자의 마음을 울렸을 타입. 그래서 일부러 한 행동이 아닌데도 바람둥이라는 소리를 종종 듣기도 한다.
그에게 딱 맞는 탄생석 고백법
눈에 띄는 독특함으로 사로잡아라!
그는 권위적이거나 관습에 얽매이는 것을 무척 싫어하는 자유분방한 남자. 혼자서 가슴 졸이거나 촌스런 데시는 아무 소용없다. 영화 같고 소설 같은 작전을 펼쳐야 한다. 우연을 가장한 필연적인 사연이나 사건을 만들도록. 그리고 다른 여자와 다른 무언가 당신만의 매력을 발산해야 한다. 예를 들면 그에게 약간의 피해를 입히고서 당신이 외려 화를 낸다거나 남들 다 빼는 술자리에서 씩씩하게 소주잔을 원샷할 수 있어야 한다.
그에게 다가서고 있다는 것을 그가 눈치채지 못하게 하면서 튀는 행동으로 그의 시선을 붙잡아야 한다. ‘어라? 저 여자 튀는데?’ 라는 느낌을 그에게 전달했다면 1단계 작전 성공이다.
그가 날 주시하는 눈치라면 이제 말을 걸어보자. 역시 튀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말 것! 검은 장갑을 끼고 남자들보다 터프하게 운전을 하면서 “한 번 붙어볼까?” 하며 자동차 레이싱을 해보자고 하거나 흩날리는 긴 머리칼을 휘날리며 인라인 스케이트 마라톤에 도전하길 권유하는 등 일반적으로 여자들은 쉽게 시도하지 않을 것 같은 행동을 하면서 그가 동질감을 느끼게 해야 한다.
그런 다음엔 내기를 할 것. 이긴 사람에게 애인 되어 주기! 바보가 아닌 이상 이겨도 져도 결과가 같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런데도 게임에 응한다면 당신의 프러포즈는 이미 받아들여진 것이다. 그는 이런 엉뚱하고 발칙한 프러포즈가 오히려 먹힐 타입이다. 딴 남자는 어이없어 할지라도 그라면 시원스레 오케이라고 답할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