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한다 , 보고싶다
나를 단숨에 행복에 빠지게 해주는 말
심장이 터질 듯 뛰게 해주는말
나를 너무 벅차게 해주는 말
100가지 의미를 가진 말
 

쉬운듯 어렵고 어려운듯 하면서도 쉬운
이랬다 저랬다 하루에도 수천번,수만번 마음이 왔다갔다 하는
이러지 말아야지 하면서도 자꾸 심통이 나는
한없이 좋다가도 어느순간 꼴보기 싫어지는
안보면 보고싶고 보고있자니 속이 다 뒤집혀 버리는
그렇지만 옆에 있기에 좋은 사람.
--------------------------------------

   보고싶다 말할 수 있는 사람이 있어서 좋아요
사랑한다 말할 수 있는 사람이 있어서 좋아요
생각만으로도 가슴 설레게 만들어주는 사람이 있어서 좋아요
전화통화 한번으로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사람이 있어서 좋아요
그 사람이 내 곁에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점점 당신이, 내가 살아가는 이유가 되고있는것 같아요
    ------------------------------------------------------------

아무도상대방의눈에서 흐르는
눈물을 멈추게하지는 못하겠지만
적어도우리는 서로마주보며
그것을 닦아줄수는있어
우리생에서 필요한것은
다만, 그 눈물을 서로닦아줄사람뿐이니까
네가나에게
그리고내가너에게
그런사람이었으면 해
--------------------------------------------------- 

  11초라도떨어지고싶지않은사람
손을잡고절대놓아주고싶지않은사람
내모든걸다알려주고싶은사람
그의일부가되어주고싶은사람
대신아파주고싶은사람
항상생각나고걱정되는사람
보고있어도보고싶은사람
내모든걸다줘도아깝지않을만큼소중한사람
닮아가고싶은사람
사랑한다말해도절때아깝지않은사람
영원히사랑하고싶은사람

'애인'이라고 말하고싶은사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