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단은 판사가하고 변명은 변호사가 하고 용서는 목사가 하고 형사는 무조건 잡는거야. - 인정사정 볼 것 없다 (우 형사 - 박중훈)
나가 ! 당장 나가! 애새끼들이 명성황후가 누군지 물으면 이미연이라 대답하고 을사능약이 뭐라고 물으면 새로나온 약이라고 말해버리라고 ! - 한반도 (최민재 박사 - 조재현)
내 기억속에 무수한 사진들처럼 사랑도 언젠가는 추억으로 그친다는 걸 난 알고 있었습니다.하지만 당신만은 추억이 되질 않았습니다 사랑을 간직한채 떠날수있게 해준 당신께 고맙단 말을 남깁니다.. - 8월의 크리스마스 (정원- 한석규)
때리는 놈은 경찰이 됐네?흐흐흐~~! 맞는 놈은 여전히 맞고 있고~~!
- 구타유발자들 (문재 - 한석규)
당신께서 저한테... '니 죄가 무엇이냐' 고 물으셨을때... 이 사람을 만나고... 사랑하고... 홀로 남겨두고 떠난 게 가장 큰 죄일 것입니다. - 약속 (공상두 - 박신양)
동무! 정말 좆같은 현실이 뭔지 알지비? 자네하고 내가 말이통한다는 사실임메!!
- 태풍 (씬 - 장동건)
그러지 마라 형이 돈이 없다고해서 패고 말 안 듣는다고해서 패고 어떤 세끼는 얼굴이 기분이 나뻐 그래서 패고 그렇게 형한테 맞은 애들이 4열종대 앉아번호로 연병장2바퀴다 오늘 형이 피곤하거든 좋은 기회잖냐 그러니 조용히 씻고가라.
- 공공의적 (설경구 - 강철중)
죄 있어도 돈 있으면 무죄!! 죄 없어도 돈 없으면 유죄!!! 유전무죄! 무전유죄!! 이게 바로 이게 바로 우리 대한민국의 x같은 법이다!!! - 홀리데이 (지강혁 - 이성재)
난전생에 바람이였을꺼야 바람처럼 자유롭고싶다 이바람들 다내친구들이야 내가없을때 바람이불면 그게 나인줄알아 ~ - 내 여자친구를 소개 합니다 (고명우 - 장혁)
사랑하는 사람을 볼땐 거울로 보는 게 아냐. 마음으로 보는 거지.
- 새드무비 (수은 - 신민아)
당신은 내가 넘어야 할 작은 산에 불과하다 - 바람의 파이터 (최배달 - 양동근)
허나 뛰어봤자다. 아무리 날쌔고 빨라도 이 나라 대한민국에서는 어림도 없다. 우리나라는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고, 북으론 60만 대군이 버티고 서있다. 뛰어봤자다
- 와일드 카드 (형사 방제수 - 양동근)
칼은 누구를 죽이기 위해서 드는게 아니라 누군갈 지키기 위해서 드는것입니다
- 무영검 (여전사 연소하 - 윤소이)
검은 죽이기위해서 드는것이아니라 소중한것을 지키기위해 드는것입니다.
- 무영검 (여전사 연소하 - 윤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