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는 일단 여자를 사귀어 보고 그여자를 알게되고,
여자는 일단 그남자에 대해 알아보고 나서야 사귄다.
남자는 사랑하는 여자가 있어도 바람을 피우고
여자는 사랑하는 남자에게 실망하고 처음으로 바람을 피운다.
남자는 사랑의 감정이 없어진여자에게 거짓말을 하고
여자는 사랑하기 시작한 남자에게 거짓말을 한다.
남자는 여자를 내것으로 붙들어 두기 위해 사랑을 속삭이고
여자는 그남자의 것이 되기 위해 사랑의 속삭임을 원한다,.
남자는 여자를 사귀기 시작할때 온 정성을 들이고,
여자는 남자를 사귀어 보고 믿음이 생겼을때 온정성을 들인다.
남자는 맘에 드는 여자가 생기면 그 맘을 어떻게 표현할까 고민하고,
여자는 맘에드는 남자가 생기면 그맘을 어떻게 숨길까 고민한다.
남자는 연애 초기엔 사랑을, 시간이 지나면 일에 우선 순위를 두지만,
여자는 연애 초기엔 일에, 시간이 지나면 그남자를 우선 순위르 든다.
 
아무리 눈물을 흘려봐도
아무리 심장을 쥐어 잡아도
끝끝내 잊지못하고 니이름만
되내이곤해 잊지못할거
왜 사랑했냐고 하지?
그러니까 왜 그사람이였냐고
뻔히 헤어질거 알면서 왜 사랑했냐고
그사람이라 아파도 괜찮을줄 알았어
 
세상에서 가장 외로울 때
같이 있는데 몸만 같이 있을 때
손 잡고 있는데 손만 잡고 있을 때
요즘 그 사람과 함께 있으면 자꾸 그런 기분이 들어
나는 내가 사랑하는 그 사람을 만나러 왔는데
 
그 사람은 내가 아니라 그냥 아는 누구를 만나러 온거같은
처음엔 전화한통도 그렇게 조심스럽던 사람이었는데
내가 좋아하던거라면 뭐든 다 같이 좋아해주던 사람이었는데
이젠 내가 옆에 있던 말던 그런건 상관도 없어보여
 
변한 거 같다는 말
섣불리 꺼내서는 안되겠지만, 서운한 표정을 숨기기도 힘들어
피곤하게 만들고 싶지는 않은데
왜 나만 그 사람을 점점 더 좋아하게 되는지
좋아할수록 자꾸 서운해


 
처음엔 펐다
시간이 지나니 덤덤해지더라
처음엔 웠다

시간이 지나니 이유가 있었겠지 하더라
처음엔 너무 들었다
시간이 지나니 견딜만 하더라

처음엔 미치도록 리웠다
시간이 지나니 을 수 있게 되더라
처음엔 인정하기 었다

시간이 지나니 익숙해 지더라
래도 추억 한 장 눈물은 나더라
모든것을
말끔히 해결해 주는건 니더라
 -------------------------------------------  

I love you, Oh thank you
언제나 내 맘 속엔 나는
니가 있어 난 느낄수 있어
니가 어디에 있던 나는 갈수 있어
그래야 이 힘든 삶을 살 수 있어
I love you, oh thank you
난 사랑을 몰랐어 못났어
욕심과 자만을 멈출 줄 몰랐어 잘났어
항상 제 멋에 나는 살았어
시작과 끝을 알 수 없는 길을 걸었어
그래 결코 넌 내게 쉽지 않은 사람이야
우리 저 높은 태양처럼 식지 않는 사랑이야
수 많은 별들도 우릴 축보해주는 밤이야
이제야 내가 너로 인해 변할 수 있는 기회야
너로 인해 난 사랑을 알고 사랑을 믿고
너로 인해 난 믿음을 알고 꿈을 꾸고
I love you, oh thank you (고마워)
사랑을 배웠어 I love you, oh thank you
너보다 좋은 건 이세상에 없는 걸
너의 사랑 그보다 큰 선물은 없어
늘 곁에 있어준 그 하나로 충분해
I want you so I love you soThank you
때론 내 이기심에 널 가둬둘지도 몰라
힘든 날이 많아 니가 많이 울지도 몰라
내가 못나 부족하고 모자라
니가 견디기 힘들지도 몰라 널 떠날지 몰라
하지만 날 놓치면 결국 후회할지도 몰라
감히 어떤 그 누구도 우리 사이는 못 갈라
우리 같은 인연은 다시 태어나도 못 만나
너만을 지켜주며 숨 쉬게 할 수 있는 나
그래 결코 넌 내게 쉽지 않은 사람이야
우린 저 높은 태양처럼 식지 않는 사랑이야
수많은 별들도 우릴 축복해주는 밤이야
이제야 내가 너로 인해 변할 수 있는 기회야
오늘도 눈을 감아 니 얼굴을 상상하고
내일도 눈을 감아 우리 미래를 그려보고
I love you, oh thank you
고마워 사랑을 배웠어
I love you, oh thank you 고마워..
너보다 좋은 건 이 세상에 없는 걸
너의 사랑 그 보다 큰 선물은 없어
늘 곁에 있어준 그 하나로 충분해
I want you so I love you so,Thank you
검은 머리 파 뿌리 될때까지 널 살아할게
세상이 반쪽이 되도 끝까지 널 지켜줄게
슬플 때는 기대 나는 어깨가 되어줄게
아플 때는 기대 나는 너의 약이 되어줄게
고마워 날 웃게 해 준 너의 미소가
고마워 날 일깨워 준 너의 충고가
고마워 미래를 만들어 준 믿음과
I love you, oh thank you 고마워. 고마워
너에게 약속해 변하지 않는 나를
누구보다 너에게 잘 할 수 있는 날
부족해 보여도 항상 웃어주는 너
I want you so I love you so,Thank you
그래 결코 넌 내게 쉽지 않은 사람이야
우린 저 높은 태양처럼 식지 않는 사랑이야
수많은 별들도 우릴 축복해주는 밤이야
이제야 내가 너로 인해 변할 수 있는 기회야
그래 결코 넌 내게 쉽지 않은 사람이야
우린 저 높은 태양처럼 식지 않는 사랑이야
수많은 별들도 우릴 축복해주는 밤이야
I love you, oh thank you 고마워.. 고마워 
I want you I love you oh thank you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