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s a noun when you see love as a literture,
문학적 지식으로 보면 단어이고,

It's a bashfulness when you see love as a feeling,
느낌으로 표현하면 설레임이고,

It's the one hard knowledge when you think love in your mind.
머리로 생각하면 복잡한것.

That's probably the true love.
그것이 사랑이겠죠.
===============================================

   아파서 아파서 눈물을 흘린다 
흘려서 흘려서 잊혀진다면
나는 눈물을 흘린다
아파서 아파서 웃는다
웃어서 웃어서 행복해진다면
나는 미소를 짓는다
아파서 아파서 그녀를 지운다
지워서 지워서 그녀를 잊는다면
나는 그녀를 지운다
잊어서 잊어서 아프지 않다면
나는 그녀를 잊는다
행복한 나의 두눈에선 지금 눈물이 흐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