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지만 헤어져야하는
잊고싶지만 잊혀지지않는
울기싫지만 눈물이나오는
믿기싫지만 믿어야만하는
못잊었지만 잊었다말하는
보고싶지만 만나선안되는
체념하지만 다시욕심나는 

그녀는 내게 그런 사람이였어
----------------------------------------------------- 

  많이 사랑해줘라
내가 사랑했던 것보다 백배, 천배 더 많이 그 여자 사랑해줘라
많이 사랑받아라
내가 사랑받았던 것보다 백배, 천배 더 많이 그 여자 사랑받아라
================================================================ 

 

 

   
나 그런여자야 사랑하는사람한테
사랑한다고 말못하는
바보같은 용기없는 그런
그런 쓸모없는 여자.



내가왜널사랑했는지알아?
너도날사랑하는줄알았어

I'm a girl that can't say
'I love you' to a person I love.
I'm stupid and ridiculous.
I'm that kind of useless girl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