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그렇다_아니다_

 01.친구집에서 잔적이 있다.

02.수련회때 친구신발에 치약을 뿌린적이있다.

03.나는15로 불리한 패싸움을 뜬적이있다

04.학교에 지각한적이있다

05.토끼뜀또는오리걸음으로 운동장을 돈적이 있다.

06.싫어하는친구와 존심다툼이싸움으로 크게 번진적이있다

07.학교선생님에게 대들어봤다.

08.학생부에 불려간적이 있다.

09.부모님께 뺨 맞은적이 있다.

10.첫키스 경험이 있다

11.담배 경험이 있다

12.술경험이 있다.

13.선배들과모여 흡연/술 접한적이 있다.

14.고백했다 공개적으로 망신당한적이있다.

15.신경질이나서 소중한물건을 집어던져 망가트린적이있다

16.굉장히멋진 고백을 받은적이있다

17.소중한 사람을 어쩔수 없이 떠나보냈던적이 있다

18.내가 생각하기에도 내가한 사랑중에 하나쯤은 굉장이 아름답고 멋진 사랑이었다고 생각된다

19.나는 좋아하는사람에게 잘 보이려고 굉장히 튀어보이는행동을 한 적이 있다.

20.마음에 안드는 친구 앞에 불러놓고 할말안할말 안가리고 나오는데로 짓거린적있다

21.나에겐 지금 사귀는사람이있다.

22..또는 그녀와1000일넘게 사귈것이다.

23..또는그녀를 장난으로 만난적이있다

24.고백했다 차일가봐 말도 못꺼내고있다

25.생일에 생일빵 제대로 맞았다

26.친구생일에 생일빵 제대로 때려줬다

27.바이크를 탄적이 잇다.

28.나는시내에나가는것을즐긴다

29.나는스릴을즐긴다

30.어이가없어서 하루종일 눈물만 빼낸적이 있다

31.나는 감정 변덕이 심하다

32.이남자또는이여자.에대한 내감정.내마음만큼은 평생 변하지 않을 자신있다

33.나는 나만의 개성을 좋아한다

34.어디 나가기만하면 내 패션은 주목을 받는다

35.나는 손만스쳐도 두근거리고 얼굴만 봐도 떨리는 그런사람이 한명쯤은있다(이성)

36.내가 아프면 만사제쳐두고 뛰어올수있는친구가 3명이상있다.

37.난이번년도만해도 사겨온 (이성)10명이 넘는다

38.나는고백받은적이1번이상있다

39.내얼굴은봐줄만하다

40.아니다.보고 화장실로 뛰어가지않는것만으로도 만족한다

41.-_-보통남자들보다힘이쎄다

42.여성다움이라곤눈꼽만큼도없다

43.남성다움이라곤눈꼽만큼도없다

44.인터넷 소설 광팬이다

45.한때는 인터넷 소설에 미쳐 모든일을 때려치고 소설읽기에만 열중했던적도있었다

46.이문답 너무마음에든다

47.이문답만든사람인간성최고다

48.나도이런문답만들고싶다

49.0-이글쓴사람 존경한다

50.마지막으로 -_-이문답 퍼올때 댓글안달았다.



5)

그렇다_아니다_

나는소유욕이강하다

나는좋아하는사람앞에서추한모습을보인적이있다

나는'안녕'이라는말뜻이무엇을의미하는줄알고잇다

나는너무슬퍼서미친듯이웃은적이있다

나는너무기뻐서미친듯이운적이있다

나는지금죽을만큼사랑하는사람이있다

나는나를죽을만큼사랑해주는사람이있다

나는지금당장죽어도후회하지않을자신이있다

나는이세상남자들을모두반하게만들수있다

나는친구들과여행한다며되도않은여행계획을짜본적이있다

나는주위바닷가에가서고래잡는다고쑈한적이있다

나는길치라서뚝하면길을잃어버린다

나는미아가되본적이았다(최근1년사이)

나는내가다쳤을때병문안을온친구들이있었다

나는내가입원해있을때 먹을거사온친구들이있었다

나는죽을만큼 사랑했었던사람이있었다

나는그죽을만큼사랑했었던사람과이별을했다

나는지금어떤특정한노래를들으면그사람이생각난다

나는짝사랑하는사람이있다

나는그사람과친하다

나는짝사랑하는사람에게고백하면지금당장이라도사귈수있다

나는내가목숨을걸고지킬수있는물건이한개라도있다

나는이성과키스경험이있다

나는낭만적인사랑을꿈꾼다

나는야.동을본적이있다

나는요즘말못할고민이있다

나는내가정말사랑하는사람이하는말은모든다들어줄수있다

나는경찰서.10번이상들락날락한적이있다

나는아주못된아이다

나는왕년에이름꽤나날렸다

나는초딩이다

나는중딩이다

나는고딩이다

나는우리학교교복이마음에든다

나는학교가기를죽어도싫어한다

나는학교쌤한테개겨본적이있다

그래서나는미친듯이쳐맞아본적이있다

나는무단결석.무단지각.한번이라도끄인적이있다

나는진짜.초딩.같은짓을한적이있다 

나는싸이월드를한다

나는요즘슬럼프모드이다

나는B형이다

나는A형이다

나는O형이다

나는AB형이다

나는크리스마스가생일이다

나는밉상이게보이려고행동한적이있다

나는튀게보이려고행동한적이있다

나는내가호감있는사람이나에게데쉬를해온적이있다

나는마지막으로이글너무마음에든다

나는이문답쓴사람너무존경스럽다

나는이문답가져올때댓글달았다

6)

[현재가지고있는습관]
 Yes■    No■

반찬투정

머리만지기

손톱깨물기

눈깜빡이기

귀만지기

코만지기

다리떨기

코 후비기

술마시고 울기

술마시면 옛애인에게 전화

신날때 흥얼흥얼 노래하기

혼잣말

웃을때 얼굴 가리기

하품할때 입가리기

뻘쭘할땐 핸드폰보기

잘때 이불 발로차기

한손으로 문자

수저로만 밥먹기

젓가락으로만 밥먹기

여드름 만지작거리기

화나면 물건던지기

화나면 소리지르기                                 

덧) 재미있어서 담아왔는데 내가 경험한 일이 있는지 나중에 확인을 해봐야겠다. 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