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바보中  승룡, 지인대사

승룡 : 얘는.. 저는 얘 오빠에요..
            저는 지인이 오빠고요..얘는 제 동생이에요..
          저는 얘 오빠에요.. 얘는 제 동생이구요..
               저는 지인이 오빠에요..지인이는 제 동생이구요
              승룡이는 얘 오빠에요..얘는 제 동생 지인이구요
             저는 얘 오빠 승룡이에요..저는 얘 오빠에요..


지인 :  그 사람이 제 오빠구요.. 제가 제가 그 사람 동생이에요..
       그 사람이 내 오빠구요.. 내가 그사람 동생이에요..
         그 사람이 내 오빠구요.. 내가 그사람 동생이에요..
      그 사람이 내 오빠구요.. 내가 그사람 동생이에요..
      그 사람이 내 오빠구요.. 내가 그사람 동생이에요..
           그 사람은 제 오빠구요.. 저는 그 사람 동생이에요..

 
영화 나홀로집에中

케빈 : 어렸을때 롤러스케이트가 있었는데 
 난 상자에 모셔두기만 했어요.
   망가질까 겁이나서 방안에서 두번정도 타기만 했죠.
  그러다보니 어떻게 된줄 알아요?
  발이 커져서 들어가질 않았어요.


비둘기 아줌마 : 사람의 감정은 스케이트와 달라.

케빈 : 같을 수도 있죠. 쓰지 않으면 아무 소용없는 거잖아요.
 감정을 숨겨두면 내 스케이트처럼 되고 말거에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잃는건 없어요.
 
영화 8mile

꿈은 높은데 현실은 시궁창이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