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맘에 드는 사람이 생겼어요
걔만 생각하면 얼굴이 빨개지면서 심장이 나도 모르게 빨리 뛰구요
온종일 생각나는거라곤 걔 생각밖에 안나구요
어떻게 자연스럽게 말을 걸고 마주칠까 이런 고민밖에 안들구요
걔가 내뱉는 말이면 무슨 말이든 상관없이 설레이구요
걔 때문에 혼자 웃다가 울다가 그래요
-------------------------------------------------------------  

좋아해요

 

A dream written down with a data becomes a GOAL
A goal broken down become a PLAN
A plan baked by ACTION makes your dream come true
사랑은 시간을 초월한다
사랑하는 사람에겐 순간이 영원이 될 수있으며
영원은 시계의 초침소리처럼 짧은 시간이 될 수있다
------------------------------------------------------------------
사람이 사람을 좋아하는게 왜 잘못인건데
사람이 사람과 친해지고 싶어하는게 왜 잘못인건데
사람이 사람과 웃으며 대화하고 싶은게 어째서 왜 잘못인건데
------------------------------------------------ 

  나는 배웠다.
내가 아무리 마음을 쏟아 다른 사람을 돌보아도
그들은 때로 보답도 반응도 하지 않는다는 것을.
신뢰를 쌓는데는 여러해가 걸려도 무너지는 것은 한순간임을.
---------------------------------------------
 
ぐうぜんに であってる むねが きゅるるん
우연히 마주치고 있어요 가슴이 두근두근
------------------------------------------------------
어디 한번 숨막히게 울어봐
밤새도록 울어봐
지칠때까지 다시는 눈물이 흐르지 않을때까지 울어봐
니맘 알아줄꺼같아?

이유도 딱히없어요 항상 생각나고요 뭐할까 뭘좋아할까 신경쓰이고
다른생각하다가도 문뜩 생각나고 쳐다보면 심장이 두근두근거려요

--------------------------------------
너무 늦게, 너무 일찍 사랑한 이야기
당신이 나를 좋아한다 했을 때, 나는 아니라고
늘 옆에 있어주던 당신이 이제는 힘들어 나를 놓겠다 했을 때
나는 그제야 당신이 좋다고
그렇게 떠난 당신이 다시 내게 오고 싶다 했을때,
나는 이제 싫다고
일년이 조금 지나 내가 다시 돌아오라 말하려 했을 땐
당신은 이미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다고
내가 너무 늦었지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