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이팅

마모루

최강의 도전자에겐  최강의 왕자로써.... 맞서는게 예의다!
- 일보야.. 랭킹이 이상하다고 생각해본적 없냐?
랭킹은 1위인데 그위에 챔피언이 있잖아
1위면 최고가 아닌게 이상하지 않냐?
왜인지 알아?
챔피언이랑 말 그대로 챔피언이야.. 특별한거지
가령 아무리 나쁜상태로 링에 올라도
챔피언에겐 그것을 보충할 특별한 힘이 부여되어 있는거다.
눈을 똑바로 뜨고 내 시합을 잘 봐둬라
왕자의 힘을 보여주겠다..

그들은 나름대로 필사적이 되어  나를 목표로 쫒아오고있는것이다
난 그들의 목표이고 계속 나아가야한다.

챔피언이란 짊어진 짐이 많은 것이다
수십명의 사람이 나의 주먹에 매달려있다
그래서 챔피언의 주먹은 특별하다..
똑같은 주먹이 .. 아니란 말이다!!

좋구나. 마음을 서로 이해 할 수 있다는 것이..
진 경험이 없는 나로서는 전혀 공감이 되지않아 ㅋ
동료들에게 소외되니까
쓸쓸해

- 무슨 소리야!
네것은 내것!
내것도 내것이란 말야!

-   분명 약간의 차이였어.
그러나 승자는 한명뿐이다
노력을 했든 희망에 불타있든지간에..
링위에는 승자와 패자라는 빛과 그림자가 있는것이다
그것이 복싱이지

일보

- 지금까지 해온 모든것들을.....
전부 총동원 할 생각입니다.
저는 도전자 이니까요

-  (구미가 안기자...)
유령의집은... 정말 멋지군!

지나간 일에 연연해 할건 없지

-  기쁘다.
많은 이들이 보러와줘서
만일 이겼다면..
응원해준 사람들도 기뻐했을 것이다
정말 면목이 없다
좋은 시합을 하면 그것으로 된다고 생각해 왔었다
리고 모두가 칭찬해 주었지만...
기뻐해 주길 바랬다
역시 이기고 싶었던 것이다..
.. 정말 이기고 싶었다

나도 좋은 시합이었다고 생각한다..
그렇지만.. 단지 그것뿐이다..

-  시합에 임하는 결의-!
거기에 큰차이가 있었어

.. 지게된다..
싫다.
그런건 생각조차 싫다
분하다
지고 싶지 않다!
이긴다 반드시 이긴다!

당연하다!

링의 안과 밖에서의 얼굴이 다른것은 당연하다
복서이기 때문에!

이번라운드에 쓰러뜨리고 오겠습니다 (..ko예고)

- 언제나 처럼..
결국 그것밖에 없을지도 모른다.
최선을 다해 연습해 왔고 그것을 링에서 최대한 발휘하는 것이다
상대가 누구라도 좋은시합을 하자
후회없는 시합을 하자!
그것은 변하지 않는다 언제나처럼!
 

이달

-  네 주먹은 아직 가벼워
그것으로 날 쓰러뜨릴수는 없다

볼그

- 그러니까.. 이것이 나의 마지막 일본어 입니다..
안녕...

청목

- 내가 메인 이벤트거든!
! 오픈게임할 녀석한테 들리겠다.

- 상대가 뱀이든 구렁이든 상관없어
지금 내게 무서운건 없다
지킬 약속이 있다!

기무라

남자가 결심한것이 있을땐
실력 이상의 것을 발휘하는 것이다.
나도 지금 그것을 실현하러 간다 

무슨소리.
지금 내게 무서운게 없다
내겐 겁나는게 없단 말이다

압천

우수한 선수일수록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는 걸 알아둬라

최종적 이상형은.. 맞기전에 친다!

마나부

- 먼저 가십시오
멀면 멀수록 따라잡는 맛이 더 큰법입니다
그 뒷모습 절대 안 놓칠 겁니다!
내목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